백화점 만큼이나 아울렛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월상품으로 할인을 대폭 많이 해주서 백화점에서 1벌살 가격으로 2벌을 살 수 있으니 메리트가 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백화점보다는 아울렛을 많이 이용하죠.

처음에는 진짜 할인을 해주나 의심이 갔었는데 제 눈으로 확인 후 확실히 세일을 하구나 생각했습니다.

CK에서 맨투맨티를 백화점에서 구매를 했었습니다. 가격도 12만원 상당이였는데 그 가격이 아울렛에 전시되어 있는걸 봤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65,000원정도(?)로 40%정도 세일하는걸 보고 할인된 가격이 맞다는걸 알았죠.

하지만 아울렛 사업이 점차 커지면서 큰 규모로 건설을 하는데 그저 쇼핑만 하는 아울렛이 아닌 놀이공간까지 확보를 하기위해 전망이 트인 디자인으로 많이들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기구도 한 두개씩 나둬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단점도 있습니다. 바로 겨울철 쇼핑이 문제인데요. 날씨가 추우면 실외보다는 실내 아울렛을 많이 찾게 되는 것이죠.

오늘 소개드릴 아울렛은 광명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입니다. 공간이 실내로 이루어져있으며 큰 큐모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바로 옆에는 이케아가 자리잡고있어 두가지 모두 구경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럼 광명 프리미엄 아울렛을 살펴보겠습니다.

 

광명에 위치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은 총 6층 높이로 구조되어 있으며 저희는 배가고파서 5층에 있는 음식점으로 먼저 향하였습니다. 한쪽에 음식점들이 몰려 있으며 다양한 음식점들이 있어 내 입맛에 맛는 음식집에 들어가면 됩니다.

 

5층에는 식기류, 유아용품, 키즈 용품, 장난감, 침대, 골프, 시네마등등이 모여있습니다.

 

4층에는 남성패션, 아웃도어, 하이마드, 키즈카페, 일룸(가구 브랜드)등이 있습니다. 남성패션은 정장밖에 없다는게 아쉽네요. 여자들 옷은 다양한데 남자는 정장뿐입니다.

하이마트는 가서 봤는데 LG TV가 없더라구요. 왜 LG TV만 없는지 이상했습니다.

키즈카페는 4~8살정도가 놀기에 좋은 키즈카페입니다. 1~3살이 놀기에는 너무 큰 아이들에게 치일 위험이 높아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3층은 스포츠 브랜드, 구두, 영패션, 디저트 카페등이 자리잡고 있으며 아디다스와 나이키는 언제나 매장을 크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2층은 여성패션, 패션잡화, 가정용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남성들은 정장을 그렇게 많이 살일이 없어서 많은 매장이 없지만 여성분들은 다양한 옷 종류가 있어서 그런지 매장이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1층은 해외패션, 트래디셔널, 핸드백, 장신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명품은 한 매장에서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 1가지 브랜드에서 많은 종류를 볼수가 없는게 흠이네요.

명품도 페레가모, 발렌시아가, 지방시, 팬디, 버버리,등등 가장 인기가 좋은 구찌나 루이비통은 없어 아쉬움이 남습니다.

 

명품을 사려면 광명 아울렛은 추천드리지 않지만 다른 브랜드들은 다양하게 있으며 바로 옆에는 이케아가 있어서 명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아니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