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의 안편이 200억원의 사기혐으로 경찰에 구속된 상태입니다. 이로인해 김나영 남편의 직업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어떤 직업이길래 200억원대의 사기혐의를 받게 된 것일까요?


김나영 라디오스타김나영 라디오스타

△ 김나영 라디오스타

우선 김나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나영이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에 남편의 직업에 대해 잘 몰랐다는 사실 때문인데요. 남편이라는 사람의 직업을 모른다는게 도통 이해가 가지 않았던 것이죠.

김나영이 무식한 컨셉이라서 그냥 넘어간것도 있겠지만 그렇다고 남편의 직업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는건 많이 놀라웠던 것이죠. 모르면 물어봐야하는 것이고 안 물어보더라도 결혼하기전에 미리 잘 알아보고 결혼하는게 정상이겠죠.


김나영김나영 결혼식

김나영은 1981년생, 남편은 1971년생으로 10살차이가 납니다. 김나영은 남편과 2015년 4월에서 극비리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둘의 러브스토리는 남편이 미용실에서 나오는 김나영으로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되고 수소문 끝에 둘은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김나영김나영 결혼식

결혼식장 아르바이트를 했었던 김나영은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사라졌으며 그 시기가 스몰웨딩이 인기를 끌고 있어 친구들 10명이 참석하여 간략하게 결혼식을 마쳤다고 합니다.


김나영김나영 마마랜드

김나영 남편의 혐의는 2016년 5월, 서울에 위치한 S컴퍼니 사무실에서 사이트를 개설하고 코스피 200지수 등과 연동되는 사설 선물업체를 운영해 왔으며 이들은 투자자들이 선물지수의 등락을 예측해 배팅한 결과에 따라 수익금을 지급하거나 손실금을 챙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나영 남편은 이러한 방법으로 지난해 5월부터 올해 9월까지 모두 590억원을 투자받아 수수료 및 손실금 명목으로 223억원 상당의 재산상 이익을 취득함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김나영 남편은 이를 인정하고 있지만 일부분 잘못된 부분도 있다면서 억울함도 같이 호소하고 있습니다.


김나영김나영 SNS

그 후 김나영이 SNS에 게시물을 올리면서 또 한번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굴삭기 장난감의 사진을 게시하면서 게시말도 함께 남겼죠. "엄마 울어? 응. 엄마 슬퍼? 응. 내가 있으니까 우맂마, 신우가 닦아줄께. 최신우씨 이런말 어디서 배워 왔어?"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에 팬들은 "힘내세요 팬입니다", "아이들이 이렇게 따뜻한 말을 어른들보다 더 잘하더라구요", "때론 울기도 해야죠. 나쁜건 눈물로 다 나가라" 등의 응원 메세지가 있는 반면 "SNS를 할 시간이 있나?", "좋은 일로 사회에 이바지?? 그냥 부당 이익 200억을 토해내면 될일인데", "저런 상황에도 SNS 올릴 정신이 있구나" 등의 안 좋은 시선도 보였습니다.



김나영김나영 SNS

김나영은 예전에 출연한 '나는 남자다'에서 SNS 중독이라고 본인입으로 밝혔었는데요. SNS에 글을 게시하고 많은 논란이 되어 유튜브와 SNS 모두 비공개상태로 전환하였습니다.

요즘 SNS의 비극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가끔 뉴스에도 보도되는걸 보면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이 있는데 이를 SNS에 올리기위해 동영상을 찍기 급급하여 아무도 도와주지 않은 일들이 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SNS의 안 좋은예가 될 수 있는데요. SNS로 사람이나 반려 동물, 또는 범죄자를 찾는일을 사용할때는 좋은일이 됩니다. 하지만 이같이 위급한 상황에 처해 있는 사람들 돕지 않고 동영상을 찍어 SNS 인기스타만 노리는 것은 과연 정상적인 일일까요?


김나영김나영

김나영은 공식입자을 통해 "남편의 직업에 대해 아는 것은 자산 관리를 하고 운용하는 사람이었다. 남편이 하는일이 이런 나쁜 일과 연루되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어느 날 갑작스럽게 통보받은 이 상황이 너무나 당혹스럽고 괴롭기만 하다. 남편은 본인의 잘못에 대해 제대로 죗값을 치를 것이다. 나 역시 이번일을 계기로 제 자신을 뒤돌아보고, 내가 할 수 있는 한 좋은일로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2018/11/22 - [뉴스소식] - 조선일보 손녀 갑질? 이제는 초등학생이 갑질까지하는 세상

2018/11/21 - [뉴스소식] - 미모의 아나운서 조수애. 두산그룹 박서원과 결혼, 구원희와 이혼은?

2018/11/17 - [뉴스소식] - 혜경궁 김씨 트위터 주인은 이재명 아내 김혜경 수사결과 사실확인

2018/11/20 - [뉴스소식] - 코스트코 삼성카드 버리고 현대카드와 협약맺다! 18년만에 변경

2018/11/15 - [뉴스소식] - 이수역 폭행사건 영상 공개되다! 사건의 진실은?

2018/11/14 - [뉴스소식] - 맥도날드 알바생에게 햄버거 던지다. 이번엔 손님 갑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