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 중에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현대 블랙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블랙카드는 상위 0.05%의 최 상위층 갑부들만 가입을 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일반 연예인들도 가입 거절이 되어 논란이 되기도 했었던 카드이죠.

그럼 가입조건은 과연 어느정도 이길래 까다로울까요?

 

 

 

 

가입조건중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 자산이 1000억원 이상, 매출이 1000억원 이상의 매출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 합니다. 1000억원이라면 최소 중소기업 회장정도는 되야 겠지요? 어느정도 중소기업이라 해도 1000억원의 자산을 가지고 있기는 쉽지 않습니다.

 

 

 

 

두번째는 사회적 위치입니다. 회사의 최고 경영자 또는 유명 연예인, 유명 스포츠 스타들이 가입이 가능 합니다. GD 카드로 유명세를 타기도 한 현대 블랙카드죠.

자산만 있다고 해서는 가입시켜주지 않으니 얼마나 까다로울까요.

 

세번째는 초청으로 인한 가입입니다. 가입 기준에 적합한 분들에게는 초청카드를 보내는데 초청카드를 받으신 분들이라면 가입이 가능 합니다. 그런데 블랙카드는 9999개로 한정이 되어 있어서 인원수가 꽉 차버리면 더이상 가입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연회비는 200만원 입니다. 최고위층의 가입자들 카드라고 하기에는 조금 낮은 연회비라고 생각 될수고 있지만 혜택은 엄청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혜택중 하나는 개인비서가 생기는 것인데요. 전화로 뭐든지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뭘 찾아달라고 하면 바로 찾아주는 서비스죠. 항공권 비지니스석을 예매하면 1등석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명품 브랜드관 이용권, 호텔, 레스토랑, 뷰티숍 등의 할인권을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블랙 카드는 월 1천만원 이상의 사용을 하여야 한다는 점입니다.

 

 

까다로운 가입조건, 최 상위층만 가입되는 카드로 실제로 한번 구경해 보고 싶은 카드입니다.

소지하고 다니면 어느 느낌일까요? 부의 상징의 현대 블랙카드 탐나는 카드이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