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의 발전으로 인해 모든게 간편화되어 가고 있지만 간편화 되가는 대신에 우리들의 일자리가 줄어만가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이죠.

영업시간을 잘 알아야 놓치지 않고 바로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을 해도 막상 바로 찾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죠.

실제로 저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다가 화가난 적이 몇번 있었는데요.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연락처도 중요하지만 영업시간도 확실히 알아 두셔야 하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빠른 진행을 위해서는 각 번호별 상담목록인데요. 그것또한 알아보겠습니다.

 

국민카드를 검색 하시면 고객센터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고객센터 페이지가 뜨는데요. 스크롤 아래로 내리시면 ARS 번호가 아주 다양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인 번호는 고객센터 1588-1688, 금융서비스 1588-2788입니다.

각 서비스에 맞는 번호로 전화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맨 상단에 보시면 이메일상담, 채팅상담으로도 상담이 가능한 시스템들이 있습니다.. SNS와 이메일이 활성화되어 더욱 간편한 것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자주하는 질문들을 모아 답변을 해놓은 서비스도 있죠. 흔히들 물어보는 카드이용, 이용대금결제 고객안심서비스 등등 말이죠.

 

자주하는 질문을 FAQ를 보시면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들이 있으니 고객센터 통화가 어려울때는 이곳을 이용을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RS 코드인데요. 첫번째 사진을 모시면 ARS코드 및 이용시간 안내를 누르시면 뜨는데요. ARS코드를 미리 알고 있으면 음성을 듣지 않고도 바로바로 번호를 눌러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각 번호별로 상담시간들이 모두 다른데요.

각 분야별로 통화시간 다 다르지만 상담원 통화시간은 평일 09~18시까지인거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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