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의 중형 SUV인 MKC가 풀체인지를 준비하면서 새로운 이름 커세어로 변경될 예정입니다. 링컨이 대대적으로 SUV 이름을 모두 변경하고 있는데요. MK 시리즈에서 에비에이터, 노틸러스가 앞서 바뀌었으며 커세어가 뒤이어 바뀝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링컨 에비에이터

새롭게 변경되는 링컨 SUV는 노틸러스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새로운 패밀리룩까지 완성하였습니다. 그리고 대형 SUV인 에비에이터까지 패밀리룩을 완성하면서 링컨만의 SUV를 완성해나가고 있죠.


링컨 커세어 풀체인지 스파이샷링컨 커세어 풀체인지 스파이샷

위장막때문에 커세어의 디자인이 전혀 보이지 않지만 우리는 노틸러스와 에비에이터를 보고 디자인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두 차량 모두 아쉬운건 그릴이 상당히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아쉬운 부분이지만 그래도 링컨만의 디자인을 완성하였다는게 중요하죠.

링컨 커세어(MKC) 풀체인지 예상도링컨 커세어(MKC) 풀체인지 예상도

예상도를 살펴보면 노틸러스와 에비에이터를 상당히 닮은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자세히 보지 않으면 어느차가 어느차인지 알아보기 어려울정도로 닮았습니다. 약간 다른점을 찾자면 노틸러스는 근육질의 후드를 가졌다는것과 각 3차종은 헤드라이트와 범퍼 인테이크, 에어 인테이크 디자인에서 차이점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링컨 에비에이터 실내

실내인테리어는 포착되지 않았지만 에비에이터에 적용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될것으로 보이죠. 그리고 에비에이터에 적용된 풀 LCD 계기판도 적용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만약 적용된다면 상당한 고퀄리티를 가지게 됩니다.

링컨 커세어 풀체인지 스파이샷링컨 커세어 풀체인지 스파이샷

풀체인지를 거치는 커세어에는 2.0L 에코부스터 245마력, 2.3L 터보 285마력과 2.5L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이 적용될 전망입니다.

링컨 커세어는 2020년 모델로 올해 하반기 출시될 전망이겨 경쟁모델로는 아우디 Q5, BMW Z3, 벤츠 GLC, 캐딜락 XT5, 볼보 XC60, 렉서스 RX, 재규어 f페이스가 있습니다.

2019/02/07 - [자동차/스파이샷] - 제네시스 GV80 실내 인테리어 포착

2019/01/11 - [자동차/스파이샷] - GV80 새로운 스파이샷. 디자인의 윤곽을 드러내다

2018/12/08 - [자동차/예상도] - 현대 자동차 ADAS 영상에서 제네시스 GV80 디자인이?

2017/12/04 - [금융] -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혜택 알아보자.

2018/04/05 - [금융]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받는 방법과 이자, 조건 알아보기(최근 이자)

2018/06/18 - [금융] -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전월세 자금) 대출 금리와 한도, 이용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