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가장 민감한 부분이 얼굴이며 얼굴중에는 바로 피부가 가장 민감할 겁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얼굴에 뾰루지 조금이라도 난다면 정말 슬프죠. 그런데 코에는 블랙헤드가 많다는거 아시죠? 블랙헤드를 없애기는 정말 힘듭니다. 그래서 코팩으로 관리를 자주 해줘야 조금씩 없어지는데요.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미팩토리 돼지코팩입니다.

 

 

 

 

 

돼지코팩답게 돼지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돼지코팩은 코팩중에 가장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면 6,000 ~ 7,000원정도의 가격이지만 온라인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훨씬더 저럼현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니 비교후 구매하시면 됩니다.

 

 

 

 

 

1단계는 모공을 넓혀주고, 2단계는 피지를 뽑아주고, 3단계를 모공을 조여주는 단계입니다. 마지막에 모공을 조여줘야 피지가 덜 생기게 되기 때문이죠.

 

 

 

 

 

모공이 굉장히 많네요. 요즘 관리를 자주 안 해줘서 앞으로 관리를 더 하려고 합니다.

1단게는 불료주는 단계라서 3단계쭝 가장 오래 붙이고 있어야 합니다. 15~20분정도 붙이고 있어야 합니다. 저는 오래 불려주기 위해서 20분정도 꽉 채워서 붙이고 있습니다. 더 잘뽑히라고 말이죠.

 

 

 

 

 

2단계는 불렸으니 피지를 뽑아주는 단계입니다. 콧등에 물을 잔뜩 묻힌다음에 시트를 붙여줘야합니다. 물이 많이 안 묻었다면 시트를 붙이고나서 물을 조금 겉에 묻혀줘도 되지만 최대한 콧등?에 물을 많이 묻혀줘야 좋습니다.

 

 

 

 

피지가 많이 뽑힌게 보이시나요? 처음에 반신반의로 리뷰를 보고 샀습니다. 좋은리뷰가 많기도 하지만 안 좋은 리뷰도 있기에 직접 써보고 겨렂ㅇ해야지 하고 해봤는데 잘 뽑입니다. 되게 만족 스럽습니다. 이정도면 많이 뽑힌게 보이시죠?

 

 

 

 

 

마지막 모공을 조여주는 단계인 마무리 단계입니다. 예전에는 잘 몰라서 모공을 조여주지도 않고 모공을 넓혀주지도 않고 코팩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돼지코팩은 3단계가 같이 판매되어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3단계까지 모두 마친 상태입니다. 조금 모공이 줄어들어 보이긴 하네요. 단번에 없앨수는 없지만 뭐든지 꾸준히 관리를 해줘야 효과를 보기 마련입니다. 3단계까지하고 모공 조여주는 크림까지 따로 발라주는게 좋을 듯 보입니다.

저도 조금더 관리하기위해 다음에는 모공을 녹여주는 화장품을 사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