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X 부스트 카드 사용후기 연회비 할인혜택

현대카드 X 부스트 카드

현대카드 X 부스트 카드 사용후기 연회비 할인혜택은 어떻게 될까요? 현대카드에는 다양한 종류의 카드가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형, 할인형, 복합형(적립+할인)으로 구분하여 출시하고 있어 현대카드만의 아이템을 구축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중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X 부스트 카드는 할인형 카드인데요. 과연 어떤 가맹점에서 얼마나 할인해 주는지 살펴보고 사용후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카드 X 부스트 카드 사용후기 연회비 할인혜택
X 부스트카드

X 부스트카드 연회비

일단 카드를 발급받을 때 혜택 다음으로 가장 많이 보는건 바로 연회비죠. X 부스트카드의 연회비는 M 부스트카드와 동일한 국내, VISA, MASTERCARD 모두 동일한 3만 원입니다. X 부스트카드가 M 부스트카드와 다른 점은 적립형과 할인형만 다를 뿐 할인율 또는 적립률은 거의 동일합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에 따라서 할인률도 달라지게 되는데요. 1달에 최대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은 얼마일까요?

X 부스트카드 디자인
X 부스트카드 디자인

여러가지 디자인

우리가 신용카드를 발급하면 보통은 디자인이 통일되어서 진부한 느낌이 강하지만 최근 현대카드는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하여 고객들의 디자인 선택권을 늘렸습니다.

X 부스트카드는 총 9개의 디자인이 있으며 그중 the Gear 디자인은 메탈 플레이트 재질로 제작되어 해당 디자인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10만 원을 부과해야 합니다. 현대카드를 처음 가입하시거나 6개월 동안 사용이력이 없는 분들은 무료로 발급이 가능하죠. 신청하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X 부스트카드 신청하기

 

X 부스트카드 할인률
X 부스트카드 할인률

모든 가맹점 최대 1.5% 할인

전국 어느 가맹점에서든 전월 실적 50만 원 이상을 사용하면 1% 기본 할인되며 100만 원 이상 사용 시 1.5% 할인됩니다. 할인한도가 없다는게 장점입니다.

온라인 간편결제, 해외 가맹점 결제 5% 할인

매월 온라인에서 간편 결제를 사용하거나,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할인해 줍니다. 할인 한도는 최대 10,000원까지 할인됩니다. 온라인 간편 결제는 삼성페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SSG페이, 쿠페이, SK페이까지 인정됩니다.

VISA 플래티넘, 마스터카드 플래티넘 서비스

해외 브랜드인 VISA와 마스터카드로 발급했을 경우 해당 브랜드의 혜택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세계 호텔 할인,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등 다양한 혜택들이 있는데요.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이나 호텔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많은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카드를 발급받으시고 브랜드 혜택을 못받으시는분들이 거의 대다수인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혜택을 확인하시고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VISA 플래티넘 서비스 혜택 확인하기

 

MASTER CARD 플래티넘 서비스 혜택 확인하기

 

3층 서비스
3층 서비스

3층 시스템 탑재

현대카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3층 시스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3층 시스템은 정해진 가맹점에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서비스이죠. 큰돈은 아니지만 잘 활용하면 월 몇 만 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사용후기

우선 비교를 해볼 수 밖에 없는 카드가 바로 M 부스트카드입니다. 같은 연회비에 포인트를 해주는 방식이지만 포인트 적립 혜택이 훨씬 많기 때문이죠. 할인형은 요금이 빠져나갈 때 좋지만 M 포인트가 더 많이 적립되어 한번에 많이 할인받거나, 가맹점에서 할인받는 방식이기 때문에 사용할 가맹점이 많습니다.

개인적으로는 X 부스트보다는 M 부스트 카드를 더 추천드립니다. 해당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현대카드 M 부스트 카드 사용후기 추천하는 이유

 

현대카드 더레드 스트라이프 연회비 혜택 장단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