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카드사에서 충성도 높은 고객을 데려오기 위해 vvip 카드를 많이들 만들고 있습니다. 이유는 신뢰도가 높은 고객들을 데려옴으로써 높은 카드 사용율과 낮은 연체율이므로 카드사에게는 많은 이득입니다. 연체율이 적으면 돈 수급이 잘 되기에 회사 재정상황도 많이 좋아질테니까요

어제는 현대 블랙카드에 대해 설명 드렸습니다. 오늘은 삼성카드 VVIP 카드인 라움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VVIP 카드로 카드는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라움 O 카드, O를 강조하였네요. 연회비는 200만원입니다. 정말 고액입니다. 보통 일반 신용카드라면 10,000원~ 40,000원 정도의 연회비이지만 200만원이면 거의 일반 직장인 월급정도 됩니다.

발급 기준을 보려 했지만 사이트에 표기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5개의 바우처를 증정합니다. 상세히는 표기 되어 있지 않지만 보통 VVIP 카드들은 연회비 이상의 바우처를 제공해 줍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VVIP 카드를 발급받는 이유일지 모르겠네요.

5개 바우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이 카드를 발급 받고 싶어질 듯 합니다.

 

 

 

 

 

현대 블랙카드처럼 개인 비서가 생깁니다. 365일 매일 24시간 동안 대기중이며 전화를 걸어 내가 찾고싶은거는 가지고 싶은게 있다고 하면 알아서 찾아줍니다. 저는 이 서비스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항목입니다. 서비스 예시를 보시면 문화에서 스포츠 경기나 공연등을 예매할때 부탁을 해놓으면 좋은자리를 예매해주니 정말 좋은거 아닌가요?

 

 

 

 

 

호텔에서 투숙을 많이 하시는 분들, 레스토랑을 많이 다니시는 분들, 명품을 자주 사시는 분들, 뷰티클리닉, 스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혹 할 내용들이 모여 있습니다. 저도 명품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쇼핑쪽 혜택이 정말 끌립니다. 대신 제휴 매장에 가서 구매를 해야되기 떄문에 불편함이 있을 듯 싶습니다.

 

 

 

 

여행을 많이 가시는 분들이나 출장이 잦으신 분들은 항공권 서비스에 주목해 주세요. 항공권 7%나 할인이 되며 항공권 업그레이드나 동승자 무료 항공권이 발급이 됩니다. 하지만 노선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아시아 지역뿐이 되질 않아 아쉽습니다. PP카드까지 같이 발급되어 공항 라운지 무료까지 가능합니다.

골프 서비스는 제가 골프를 잘 몰라서 그렇지만 눈에 띄는 서비스는 왕복 리무진 서비스입니다. 리무진을 타고 애티켓 서비스를 해준다면 회장이 된듯한 느낌이 들꺼 같네요.

 

 

 

 

 

소수의 회원을 모시고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에 초대가 된다니 상상만 해도 짜릿합니다. 제가 저런 곳을 가보지 않아서 가보고 싶기도 하고 소수라고 하니까 더 가보고 싶은 그런 마음? 거기에다가 제 생일에는 고급와인까지 증정해 준다고 하니 정말 VVIP 느낌이 나네요.

 

이상 라움O 카드의 혜택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이 혜택들을 보았을때 200만원 이상의 혜택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우처는 처음 발급 했을때는 그해 년도에 20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바우처를 지급하지만 다음년도부터는 전년도 1500만원 이상을 사용했을 경우에만 바우처를 지급 한다고 합니다. 바우처를 받아야 200만원 연회비를 뽑을 수 있으니 카드사에서 1500만원 이상을 사용해라는 압박 같네요. 현대 블랙카드에 비하면 얼마 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혜택이 많다고 무작정 발급받지 마시고 나에게 맞는 혜택들을 조목조목 따져보고 발급 받으시기를 항상 이 오몽실은 권장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