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건사고가 많은 가운데 그 중에도 음식에대한 사고소식이 들려오면 밖에서 사먹기가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먹어야하는 음식을 가지고 장난을 치다니 화가 너무 치밀어 오릅니다. 아이들은 한창 자라나는 시기라서 조금만 몸에 해로운 음식들을 피해야 하는데 더군다나 사람들이 먹어서는 안 되는 성분을 넣다니 말이죠. 살충제 계란 사건을 보면 알수 있겠습니다.

 

 

 

 

가이타이너 에어프라이어는 가격대가 꾀 비싼 가격대입니다. 20만원이 넘는 온라인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이라면 더 비싼 가격에 팔리겠죠? 사용방법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가장 많이 해 먹는 요리를 가지고 튀기는방법이 튀김기 상단에 적혀 있습니다. 간단해서 하는방법도 별개 없습니다. 요리별로 온도와 시간만 맞춰주면 됩니다. 시간이 몇분에서 몇분사이라고 적혀 있는데 자기 취향대로 맞춰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바싹 튀기는걸 좋아하니까 최대 맥시멈으로 맞춰서 하는식이죠.

 

 

 

아래 튀어나온게 시간조절이며 위에는 온도 조절입니다. 최고 온도가 200도이네요.

만드는법은 쉬워 보이시나요? 튀김종류를 넣고 온도와 시간만 맞추면 되니까요.

 

 

 

 

마트에서 꼬지종류를 사서 튀겨보았습니다. 꼬지 끝 부분은 가위로 자르고 넣었습니다. 긴 꼬지는 튀기기 힘들다는점 참고 바랍니다.

 

 

 

 

노릇노릇 잘 튀겨졌습니다. 아이들이 학교 방과 후 집에오면 바삭바삭한 튀김 하나 만들어주기 편리한 가정용 튀김기입니다. 사먹이는것보다 훨씬 저렴하고 내가 만들어 더 안심도 갑니다. 기름으로 튀기지 않아서 더 안심이 가겠죠? 제일 좋은점은 간편한 조리법입니다. 간편하게 튀길 수 있어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네요.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성 웰텍 제빵기 구매후 사용후기  (2) 2017.06.0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