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 컬렉션 패밀리허브 앰배서더 3기라는 회원을 모집한다 하여 지원서를 넣었습니다.

그리하여 앰배서더 3기에 당첨이 되어 초청이 되었습니다. 활동을 하기에 앞서서 발대식에 참석을 먼저 하였는데요. 활동을 하기에 앞서서 삼성전자에서 저희를 위하여 많은 준비를 하였습니다.

앱배서더 3기는 삼성 셰프컬렉션 패밀리 허브 구매자에 한해서 문자를 통하여 선정하는 방식이였습니다.

인원은 총 50명을 뽑아 그 기간안까지 활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발대식에 참석을 하게 되었습니다.

 

발렛 주차도 해주고 오시는 분마다 기념사진도 찍어주시는데 그 사진중에 베스트 포토를 골라서 소정에 선물도 주셨습니다.

그 주인공이 되지 않아서 안타까웠네요.

 

간단한 음식, 과일, 음료등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2시간동안 이루어지는 발대식이 심심치 않게 많은것을 준비해 주셨습니다.

양도 적당하게 준비되어 있어 음식이 남기지 않으니 윈윈이었습니다.

 

냉장고이다 보니까 아무래도 주방 인테리어를 해놓아서 패밀리 허브를 전시해 놓았습니다.

패밀리 허브는 다양한 종류의 모델들이 있으며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디자인과 기능차이로 인하여 가겨차이가 많이 나는 것이며 삼성 냉장고의 최고라고 할수 있는게 바로 패밀리 허브입니다.

그리고 주방 인테리어 앞에서는 삼성전자에서 최근 출시된 삼성 파워건 청소기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다이슨의 청소기가 거의 독점하고 있는 가운데 LG와 삼성에서도 가만히 있을 수 없어 다이슨에 대응할 수 있는 청소기를 출시하였습니다.

요즘은 유선이 아닌 무선충전기가 대세이다 보니 무선충전기로 나와 청소에 아주 용이합니다. 유선은 선을 끌고 다녀야하는 불편함과 무거워 끌고다니기 힘들지만 무선청소기는 가볍고 집안 곳곳에 청소를 하기 아주 편합니다.

무선 청소기라고 해서 흡입력이 전혀 딸리는 것도 아니구요.

 

그리고 행사장 안에도 베스트 포토존이 있습니다. 여기서도 베스트 포토를 뽑아 잘 찍으려 했지만 역시나 실패로 돌아가버렸네요. 크리스마스 전이라서 크리스마스에 맞는 디자인이 굉장히 이쁩니다.

 

다른 이벤트가 또 있는데요. 이렇게 패밀리허브 로고가 들어간 사진이라 패밀리허브 냉장고 사진을 현장내에서 찍어 #삼성패밀리허브 태그를 달면 스타벅스 5,000원이 들어있는 카드도 주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저도 요즘 스타벅스에 밖에 먹질 않아서 스타벅스 카드는 굉장히 반가웠습니다.

 

이분이 10초 캐리커쳐라고 해서 10초에 캐리커쳐를 그려주시는데 빨리 그리시는데도 비슷하게 그리셨습니다. 이렇게 좋은 추억도 만들어주시게 하시니 많이 준비한게 느껴집니다.

 

이렇게 각자 자리가 정해져 있느데 자리마다 도시락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고 테이블마다 생화가 장식되어 있어 여성분들이 아주 좋아했어요. 그리고 포춘쿠키도 줘서 제 사주보는 재미까지 있습니다.

과연 속도 이쁘게 담겨져 있을지?

 

평일이었는데 많은 분들이 거의 다 참가하신것 같았습니다. 빈자리가 보이지 않았거든요. 연령대도 다양하게 오셔서 패밀리허브의 인기를 실감하였습니다.

 

진행을 맡으신 분은 김현주 아나운서 분이 진행을 맡으셨는데 진행도 깔끔하시고 얼굴이나 목소리 모두 예쁘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집중도 잘되고 좋았습니다.

 

1부 2부로 나뉘어 있는데 1부에서는 부민혁 상무님이 현재 주방 인테리어에 대한 강의를 하셨습니다. 부민혁 상무님께서는 삼성전자에서 요리기구와 냉장고를 담당하고 계신다고 하네요.

 

각 나라마다 주방의 디자인들을 설명해 주셨는데요. 각 나라에 맞는 인테리어들을 하고 있지만 우리나라의 주방 디자인인 'ㄷ'자 형태의 주방인테리어가 유행이라고 하셨습니다. 각 나라의 인테리어를 알면 어느나라인지 구별할 수 있을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1부가 끝나고 출출한 회원들을 위해 도시락을 오픈할 시간이 되었습니다.

 

꼭 어머니가 예쁘가 소풍가는 저희를 위해 정성들여 담은 도시락 같지 않나요?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찬 도시락에서 정성이 느껴져서 좋았으며 맛 또한 그 정성만큼의 값어치를 하고 있어 좋았습니다.

 

2부 순서는 와인 페어링 클래스 시간이었는데요. 이영지 와인 스타일리스트께서 와인의 종류가 마시는 법, 그리고 어떤 잔으로 마셔야 하며 왜 그 잔으로 마셔야 하는지 알려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이번에 와인에 대해 배우기 전에는 왜 와인잔에 마셔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설명을 듣고는 이해를 하였는데 역시 사람은 배워야 아니까 많이 배우는게 좋네요.

 

 

와인 종류와 나라별 와인에 대해 배우며 가장 기억에 남는 와인은 스파클링이란 와인입니다. 그리고 와인에 적합한 안주 종류도 알려주셨으며 왜 그 안주가 어울리는지 또한 알려주셔서 유익한 시간이었네요.

 

와인을 줬는데 역시 저는 와인이 체질에 맞질 않나 봅니다. 이영지 와인 스타일리스트가 알려준 와인을 입에 머금고 공기를 세번 들이마신다음 음미하면 다르다고 하였는데 조금 다르긴 하지만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경품추천도 하였지만 역시나 저는 경품과는 인연이 없나 봅니다... 제발 하나만 당첨되자고 얼마나 빌었는디 지문이 없어졌습니다... 담첨 되신분들은 축하드립니다.

 

그렇게 경품추첨을 끝으로 모든 행사가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아쉬워 하지말라고 1인당 와인 1병씩 주셨습니다. 그나마 조금 위로가 되었네요. 이제는 앰배서더 활동을 통하여 더욱 열심히 해야겠네요.

삼성 패밀리허브가 너무 좋아보여 샀지만 지금도 전혀 후회없는 냉장고네요. 가전제품은 1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좋은거를 사야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패밀리허브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민하실 필요가 없다고 생각됩니다.

 

* 삼성 패밀리허브 구매고객으로서 직접 느끼고 경험한 후기를
소개하기 위해 삼성전자로부터 앰배서더로 선정되어 작성한 글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