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레드 카드는 현대카드에서 연회비가 많이 나가는 프리미엄 카드 중 하나입니다.

과연 연회비에 비해 많은 혜택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우선 국내전용 연회비 195,000원 해외겸용 VISA & MASTER 200,000만 원입니다.

 

 

우선 만들수 있는 자격조건 입니다. 프리미엄 카드라서 자격조건이 조금 더 높게 주어집니다. 이정도 자격이면 국내 상위권 연봉을 받고있는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비싼 연회비이지만 연회비를 낸 만큼 이상의 혜택이 주어지는게 바로 바우처입니다. 총 25만원의 혜택이 주어지니 연회비를 뽑고도 남는 금액입니다.

트래블 바우처의 혜택은 5가지입니다.

1.호텔/골프장: 5성급 호텔은 전부 사용 가능하며 바우처 제시 후 레드카드로 15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합니다.

2. 면세점: 롯데면세점 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마찬가지로 바우처 제시 후 레드카드 15만원 결제시 가능합니다.

3. 보험: 현대 ZERO 라이프 보험, 연금보험 신규가입시 가능하며 보험 1건당 바우처 1장 가능합니다.

4. 항공권: THE RED 데스크에 전화로 신청 가능하며 바우처 1매로 왕복권까지 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공권 이외의 금액은 본인 부담이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쇼핑 바우처 혜택도 5가지 입니다.

1. 패션: DKNY, CH캐롤리나 헤레라, 나파피리, 클럽모나코, 타미 힐피거 6가지 메이커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단점은 정해진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겁니다.

2. 골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3. 화장품: 록시땅, 멜비타 두곳에서 지정된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4. 아이웨어: 홀릭스 압구정점에서만 1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합니다.

5. 온라인쇼핑: 29CM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하며 여기는 30만원 이상 구매시 가능한 곳이며 청구할인에서 10만원이 차감됩니다.

 

연회비 혜택은 여기까지 이며 각자에게 맞는 혜택을 찾아서 사용 하시면 될 듯합니다.

포인트는 적립형과 할인형이 있는데 적립은 0.5~2% 적립이며 할인은 모든 가맹점에서 할인이 됩니다.

 

 


 

다음 혜택은 PP카드 제공입니다.

전세계 700여개 공항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비신용 멤버십 카드인 Priority Pass 카드 제공되며 Priority Pass카드는 the Red 국내외겸용 본인 회원에 한해 제공됩니다.

현대카드 PRIVIA 여행을 통한 발권 시 국내외 7~10% 할인 되며 PRIVIA 레드 전담데스크(02-6911-8200)를 통해 예약/발권 하시면 됩니다.

허츠(Hertz) 해외 렌터카 10% 추가 할인

롯데면세점 정상가 5~15% 할인(제휴 브랜드) 안내데스크에서 the Red 제시 시, 롯데면세점
VIP 골드카드 즉시 발급

국내 특급호텔,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서비스

House of the Purple 블랙, 퍼플, 레드 회원 본인 및 가족회원 + 동반 3인까지 무료 입장 가능(방문 전 예약 필수)

합니다.

 

 

 

 

클럽 서비스 혜택인데 호텔 할인이 제 마음에 쏙 듭니다. 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 하면 분위기 좋고 기분좋은 잠자리가 되겠네요.

그 외 GS칼텍스 주유소 리터당 60원 적립되니 주유카드로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하지만 다른 카드에 비해 적게 적립되니 주유카드는 따로 하셔도 될꺼 같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혜택들이 있으며 카드를 만드시기 전에 나에게 맞는 혜택을 꼼꼼히 체크 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