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신용카드 기본적으로 한 두개 이상은 가지고 있을겁니다. 그만큼 상용화가 많이 되었다는 뜻인데요. 신용도도 올리는데에는 유용하지만 너무 남용하다보면 갚질 못하고 빚만 쌓이게 됩니다. 그만큼 편리하면서도 위험한게 신용카드라는 겁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드는 현대 퍼플카드 입니다. 고액 연봉자들이 만들수 있는 카드입니다. 하지만 이 카드보다 더 윗단계는 갑부들만 만들 수 있는 블랙카드입니다. 블랙카드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에 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발급조건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1. 대기업 근무시에 직급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연봉 8000만원 이상 증명서류가 필요.

2. 전문직 종사자의 경우(회계사, 세무사, 변호사, 판사, 검사, 5급이상 공무원) 자격증명 서류 필요

3. 기타 개인사업자의 경우 1억원 이상의 소득증명 필요

이렇게 3가지 입니다. 자영업자 중에서도 1억원 이상의 소득이 필요하니 만들기 굉장히 어려운 카드입니다. 하지만 발급받은 후 소지하고 다니면 부의 상징이 되기도 합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595,000원 해외겸용 600,000만원 이며 국내전용 가족카드는 추가로 145,000원 해외겸용 150,000원을 지불 하셔야 가족카드까지 추가 발급이 가능합니다.

 

 

연회비가 60만원이나 되니 부담이 되시겠지만 카드사에서 그 이상의 혜택을 드리는게 바우처인데 3가지의 바우처가 있습니다.

 

1. 트래블 바우처

 

항공권은 중국, 일본, 세부,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 타이베이, 괌, 사이판 까지 가능하고 좌석 승급권은 중국, 일본, 타이페이, 홍콩까지만 가능합니다.

 

2. 럭셔리 바우처

 

명품 브랜드 20만원 할인권이 주어지며 Polo Ralph Lauren, Calvin Klein Platinum, DKNY, L´Occitane, Melvita 브랜드에서 지정된 백화점과 매장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3. 호텔/면세점 바우처

 

호텔/면세점 바우처 혜택입니다. 역시 지정된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이 3가지 바우처만으로도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받으니 연회비가 아깝지 않을 듯 합니다.

 

4. 프리미엄 서비스


PP카드 발급되어 공항 라운지 본인 무료 이용 가능하며(연 10회) 항공권 10%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렌터카 할인과 해외여행 상해보험 무료 가입이 됩니다. 보험은 본인에 의해 적용되며 여행 금액중 50%이상 사용 할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및 인천공항 무료 발레파킹이 가능합니다.  

 

현대 퍼플 카드는 상위 5% 회원을 위해 발급되는 카드라서 희소성이 강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상위 5%의 카드이기에 혜택은 그 이상 받게되니 조건이 되시는 분은 1개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듯 싶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