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한 rpm+카드에 대해 포스팅 해 보겠습니다. 저는 rpm+ 카드 전 버전인 그냥 rpm카드를 사용중입니다. 혜택이 왠만한 카드들 보다 더 좋은거 같아 4년째 사용중입니다.

 

 

 

 

신한 rpm+카드 디자인 입니다. 전 카드인 rpm 카드는 그레이 디자인을 하고 있었지만 지금 카드는 오렌지, 퍼플과 블루가 홈합된 밝은 색깔을 띄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테두리는 그레이 색깔을 하고 있어 뭔가 어정쩡한 조합을 이룬듯 보입니다. 그냥 테두리까지 같이 디자인을 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연회비는 국내 32,000원 해외겸용 35,000원 입니다. 일반 신용카드라면 비싼편이라는거 아시겠죠? 비싼 신용카드 이지만 그 몇배 몇십배에 달하는 혜택으로 보답을 하는게 신용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차량을 많이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주유소 할인이 눈에 띄실 겁니다. rpm+카드는 높은 주유소 할인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 사용 금액에 따라 할인률이 달라 지겠습니다.

50만원이하 40P/L 적립, 50~100만원 80P/L 적립, 100~200만원 100P/L 적립 200만원 이상 150P/L 적립입니다. 하지만 주유금액 최고 30만원까지만 적립률이 적용되며 그 이후에는 일반적립률이랑 동일하게 적립이 되겠습니다.

 

 

 

 

이것도 차량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반가운 혜택입니다. 바로 무료주차 이용입니다. 수도권이나 광역시에서는 주차를 하면은 주차비가 상당히 부담되는게 사실입니다. 10분당 1,000원 정도 요금이 부과되는데 1시간이면 6,000원입니다. 2~3시간이면 몇만원이나 요금이 부담되는데 1일 무료주차 이용이라니 정말 망므에 드는 혜택입니다.

도시에서는 불법 주차 단속이 심하기에 잘못 주차를 하게 되면 바로 끌고 가버리기 때문에 주차 무료이용이 더 절실합니다.

일 1회 월 3회 이용 가능하니 무료주차 가능한 위치가 어딘지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카드를 제시하면서 서비스 요청하신다고 하시면 됩니다.

 

 

 

 

 

첫 사진 호텔 목록은 무료 발렛파킹 가능한 호텔 목록입니다. 발렛파킹까지 하면 내가 좀 회장님이 된 듯한 느낌이지 않을까요?

 

인천공항 워커힐 마티나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가 있습니다. 보통 이용하려면 몇만원 정도 지불을 해야하지만 무료로 이용하게 해주는 서비스라 돈이 굳겠네요! 편의시설이 가득해 몇시간을 기다려야하는 공항에서 안성맞춤 서비스 입니다.

 

마지막은 호텔 객실 할인과 레스토랑 할인 가능한 호텔들입니다. 특1급 호텔들로 구성되어있어 더욱 알차고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겠네요.

그리고 쌓인 포인트로 청구금액 결제가 가능하며 또는 현금으로 환급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주요 혜택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연회비가 35,000원 이지만 그 이상의 혜택들이 주어집니다. 나에게 필요없는 혜택들도 있으니 맞는 혜택의 카드를 찾아 이용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