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베이비페어가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아이들 용품이 많아지면서 업체들의 경쟁속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업체들이 많습니다. 베이비페어는 아기용품들이 한곳에 모여있어 내가 사고싶은 용품들을 찾아볼수도 있으며 가격 비교와 더불어 사은품증정을 많이 하기에 많이들 이용하는 것 같습니다. 가격은 싼편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티켓을 수령하는 곳입니다. 회원가입을 하면은 평생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웨건 빌릴 수 있는 곳입니다. 구입하고 싶었는데 아이가 잘 탈지 몰라서 망설이던 찰나에 잘 되었습니다. 태웠더니 바깥으로 빠져 나오려고만 하네요...

바로 옆에 유모차 대여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양각색의 카시트, 힙시트 종류가 다양합니다. 그래서 걸어다닐때 보면은 겹치는 제품들이 없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아이들 물에서 가지괘 놀만한 장난감 용품, 아이 샤워기 필터, 아기식탁등들도 있습니다 샤워기까지 있다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들로 가득차 있는 공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이시나요? 주말이라 그런지 돌아다니기가 무척이나 힘듭니다.

중간중간에 공짜로 추첨하여 사은품을 주는 곳들이 있습니다. 잘 찾아보시고 공짜로 주는 사은품도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이들 옷도 팔고 있으며 비눗방울이 제일 신기했습니다. 어른인 저도 신기하고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만 하니 바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비눗방울이 엄청 나오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입에 들어가도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였기 때문이죠.

하지만 걱정인게 저번에 한 사건이 터진게 아이들 에어매트를 보니코리아에서 판매를 하였습니다. 가격은 30만원 상당의 가격대. 하지만 에어매트 때문에 피해를 본 아이들이 많이 나타났습니다. 에어매트 위에서 잔 아이들이 피부가 많이 일어나 병원까지 다니게 되었습니다. 에어매트에서는 뭐 이상한 물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고 전부 환불조치를 해준다고 하였지만 그 회사는 전화가 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순차적으로 해준다고는 하였지만 저희도 구매를 하여 환불을 신청한 상태입니다.

 

 

 

아이들 전용 과자가 있습니다. 아이에게 해로우 성분들을 빼고 먹어도 괜찮은 것들로만 만들었으며 아이들도 좋아하니 구매하셔도 좋을 듯 보입니다.

 

 

 

 

아이에게 읽어주면 좋은 동화책들이 있네요. 장난간과 같이 묶어서 파는데 책을 팔기 위한 것 같기도 합니다.

정수기도 렌탈을 해주고 있고, U+TV도 어린이 전용채널을 판매(?)하고 있는것도 보았습니다.

저는 비싼제품들은 인터넷이 더 싼곳이 훨씬 많았습니다. 여기는 한눈에 이것저것 다 살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여길 방문하는데요. 비싼제품은 다 밖에서 구매하는 중입니다.

베페에서 보시고 인터넷에서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