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전지역이 면세지역이라 물품들이 많이 쌉니다. 중국인들이 국내에 오는 이유중 가장 큰 하나가 바로 쇼핑이죠. 싼가격에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서 많이들 찾고 있습니다. 괌은 어느나라 관광객들이 많을까요? 바로 한국과 일본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일본인보다는 한국인이 훨씬 몇배는 더 많았습니다. 명품을 좋아하는 저로서 T갤러리아를 안 가볼수가 없겠죠? 저는 결국 T갤러리아를 탐방하기로 하였습니다.

 

7

명품들만 한곳에 모아놨다는 그곳! 바로 T갤러리아 입니다. T갤러리아 옆에는 바로 TUMON이 있는데 이곳도 명품관입니다. TUMON은 내일 가기로 하고 오늘은 T갤러리아 먼저 쇼핑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받아온 쿠폰으로 첫째날에는 고디바 초콜렛을, 둘째날에는 10달러 할인권을 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뒷편에 주차장이 있는데 조명이 너무 멋있고 하늘도 멋있어서 한컷.

 

이렇게 셔틀버스도 운행이 되고 있어서 차 없이도 오기 편한 T갤러리라 명품관입니다.

 

 

화장품도 많이 팔고 있는데 정말로 화장품까지 싼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에서 많이들 와서 쇼핑을 하는 이유를 알꺼 같았습니다.

 

여자들의 로망인 샤넬입니다. 샤넬백은 에르메스 다음으로 비싸기로 유명합니다. 비싸지만 샤넬의 네임벨류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브랜드입니다. 남자인 제가봐도 확실히 샤넬은 정말 이쁜것 같아 보입니다.

 

이제는 남자의 로망인 오메가와 라이벌인 로렉스는 없더라고요. 오메가시계 가격은 비싼걸 알기에 들어가서 사고는 싶지만 다른걸 사야하기에 이번에 시계는 패스하기로 하였습니다... 눈물을 머금고..

 

오메가보다 한단계 아랫단계인 태그호이어입니다. 태그호이어도 분명한 명품으로 200만원대의 시계가격을 형성하고 있죠.

하지만 많은 남자들이 이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호날두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남자의 매력은 바로 시계라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매장에는 한글로 한국에서 가격보다 27%싸다고 아예 적어놨습니다. 27%면 엄청난 메리트있는 가격이라고 할수 있죠. 2,000불정도의 가격대의 시계인데 한국에 간다면 570불정도 비싸다고 볼수 있는거죠.

570불이면 약 60이 넘어가는 금액. 차이가 많이 나는걸 알수 있죠?

 

불가리, 티파니 주얼리, 에르메스, 루이비통이 보입니다. 에르메스는 과연 누가 살까요? 저희는 도저히 엄두도 나지 않지만 저희 나이대와는 또 맞지도 않기도 하죠.

루이비통은 국내에서 가장 인기 많은 명품 브랜드라고 할수 있죠.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릴때가 1초에 1개씩 팔린다고 했으니 인기는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나다고 볼수 있죠. 하지만 최근들어 희소성이 많이 떨어져 판매율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국내에서는 명품 판매 1등은 루이비통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괌에서는 구찌가 국내가격보다 제일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들어가서 가격을 물어보니 국내에서와의 가격 차이는 최소 50만원돈이 차이가나니 정말 많이 난다고 생각했습니다. 클러치백 가격으로 차이가 이정도인데 제가 원하는 가방 가격을 봤더니 80만원돈 차이... 이러니 구매충동이 일어날수 밖에 없습니다.

루이비통은 국내와 가격차이가 20만원돈밖에 차이가 나질 않았습니다. 루이비통은 다소 실망스럽네요. 다른 명품들은 많은 차이가 나는데 루이비통은 아니라니... 20만원도 많이 차이나는거지만 구찌의 가격을 보면은 조금(?)은 실망스러운 가격대.

 

 


이쁘지 않나요? 구찌만의 디자인으로 되어 단번에 알아볼 수 있죠. 유명한 명품 브랜드들은 각자의 특성의 디자인들이 있어 바로 단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결국 가방 몇개를 사버렸습니다.
가격을 듣고는 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거기에다가 국내에는 없는 제품들도 많아서 여기서 희소성까지 더해지니 구매충동이 더 일어나게 되죠.

구찌가 총 3군데가 있는데 그 3군데 가운데도 가격이 다른곳들이 많습니다. 꼭 3군데 다 둘러보시고 가격비교 하시기를 권장드려요.

구매를해서 국내에 그대로 가져가면 괜찮지만 국내에 갈때는 세관 신고를 해야하기 떄문에 20%의 세금을 내야합니다. 사전신고를 한다면 20%에서 30%를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30%면 총 내는 세금은 14%정도가 되겠네요. 안 걸린다면 다행이지만 신고를 안 하고 세관에 걸리게 되면 20%에서 더 세금을 붙이게 됩니다.

잘 판단을 하시고 오셔야 되겠습니다. 저도 쇼핑을 좋아하는 남자로서 언제나 즐겁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