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라는 이름만 들어도 설레게 하는 자동차 브랜드가 아닐까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부의 상징이 되버린 벤츠입니다.

벤츠는 국내에서 할인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그만큼 할인행사가 없어도 고객이 많이 찾아 온다는 뜻 입니다. 하지만 저번에 최초로 할인 행사를 하여서 매장에 많은 고객이 찾았다고 합니다.

 

 

현재 모델입니다.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지만 저는 g바겐에서 여성이 내렸을때가 최고 멋있게 느껴집니다. 생각지도 못한 여성분이 g바겐에서 내린다면 왠지 모르는 매력이 발산되는거 같아요.

그만큼 여성분들도 오프로드카를 많이 선호하는 시대가 온겁니다.

\

 

 

 

위장막을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눈에 봐도 디자인이 많이 바뀐게 보입니다. 왠지 앞모습을 보면 사람 눈 같이 보이는 헤드라이트 입니다. 그리고 그릴이 3줄을 긋고 있습니다.

 

 

 

육안으로 봐도 차체가 길어진게 보입니다. 그리고 폭이 4인치 더 넓어지며 차폭이 커진거에 비해 차체 무게는 좀 더 가벼워 진다고 하네요.

 

 

 

실내 유출 사진입니다. 맨 아래 사진은 기존모델의 실내입니다. 확연히 바뀐게 보이시나요? 계기판과 네비가 이어지며 에어컨 송풍구 또한 새로운 디자인이 보입니다. 풀체인지 이후 확연히 판매량이 늘것으로 짐작이 됩니다.

 

또한 리서큘레이팅 볼 스티어링 대신 전자식 스티어링 시스템이 적용되며, 서스펜션은 독립식 프론트 서스펜션이 추가 됩니다.

 

 

엔진은 메르세데스에서 새로 개발된 직렬 6키통 엔진이 주력이 될 것이라는 소문입니다. 아마 3.0 디젤이 추가 될꺼 같습니다.

또한 AMG 버전의 경우 V8트윈터보 엔진과 V12엔진 그대로 가져올 듯 보입니다.

바로 로망의차 G클래스 저도 탐나는 차입니다. 도로에서 많이 보이지 않는 차라서 그런지 더욱더 끌리는 매력이 강합니다.

G클래스 풀체인지 하루 빨리 모토쇼에서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