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장에서 패밀리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니발의 3년이 넘은 지금 페이스 리프트의 사진이 포착이 되었습니다. 카니발은 광고 없이 꾸준이 월 5천~7천대 사이의 판매량을 올리고 있는데요. 이런 인기유지가 가능했던 이유는 잘빠진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패밀리카에 안성맞춤 이라고 생각 됩니다. 스타렉스는 영업용차로 많이 팔리고 있지만 카니발은 연예인들도 많이 타는 인기차이에요.

 

 

페이스 리프트라서 육은으로 많이 변화가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페이스 리프트라서 차체와 엔진은 바뀌지 않으며 새로운 옵션이나 8단 자동변속기가 적용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편의사항등이 대거 투입되리라 봅니다.

 

 

가까운 모습으로 보니 그릴이 직선 그릴이 아니며 다이아몬드 형태의 그릴로 변경되어 보입니다. 안개등 또한 4구 LED로 변경되었고요. 전조등은 3구 LED가 투입될 것으로 보입니다. 전면 번호판 아래에는 LKAS 기능을 탑재한 센서판이 보입니다. 뒤에 테일램프 또한 기아자동차만의 아이덴티티가 형성되어 보이네요.

 

 

카니발 페이스 리프트의 출시 시기는 내년 여름정도로 점쳐져 있으며 지금도 돌풍을 일으키고 있지만 페이스 리프트로 다시한번 엄청난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자녀가 3명이상인 가구는 카니발의 선택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하네요. 제가생각해도 많은 짐을 싣기 위해서는 카니발이 제격인 듯 보입니다.

 

 

현대기아차의 판매량을 회복하기 위한 엔트리가 점점 형성되어 가고 있습니다. 스팅어, 코나, 스토닉 3가지 풀체인지 모델이 아닌 신차가 출시되었으며 이 3차종 모두가 엄청난 스팩과 잘빠진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중이지요. 중국에서는 사드문제로 판매량이 급감하였지만 다시 회복되는 추세로 지금까지 못 팔렸던 차들이 한번에 몰려서 팔릴것으로 보입니다.

카니발이 효자 모델인 이유중 하나가 국내에서는 광고도 없이 이만한 성적을 거두었으니 어마어마한 성과입니다.

요즘은 자율주행이 추세이지만 현대기아차는 아직 기술이 조금 뒤쳐진 모습입니다. 조금 더 발전하여 외제차에 뒤지지 않는  기술을 많이 발전해 나갔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