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지날수록 신용카드 사용빈도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기업별로 신용카드 출시도 다양합니다. 너무 종류가 많아 고르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신용카드별료 사용 빈도가 높은 할인혜택을 찾아 사용하는게 가장 올바른 신용카드를 선택하는 방법이죠.

오늘 설명드릴 카드는 국민카드의 새로운 신용카드 이지 픽 카드인데요.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국민 Easy pick 카드국민 Easy pick 카드 혜택

이지 픽(Easy pick) 카드는 주로 쇼핑, 마트, 주유, 대중교통 이 주로 할인혜택을 받으며 거기에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을 Pick(선택) 하여 적립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 국·내외 모두 2만원이며 모바일카드로 발급받으면 14,000원으로 6천원이 할인됩니다. 기본적인 연회비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할인혜택을 좀더 정확히 살펴보겠습니다.

Easy 서비스

국민 Easy pick 카드국민 Easy pick 카드 Easy 서비스

첫번째는 Easy 서비스인데 인터넷 쇼핑몰/배달앱, 대형마트, 주유소/충전소 3분류로 나뉘며 각각 50만원 이상 5천점, 100만원 1만점으로 사용금액애따라 적립되는 한도가 약 2배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카드에 비해 최소사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인데요. 다른 카드들은 보통 30만원 이상에 비해 20마원 높은 한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터넷 쇼핑몰 - G마켓, 옥션, 11번가

★배달앱 -  배달의민족, 마켓컬리

★대형마트 -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 - SK, GS주유소(충전소 포함)

5천점이 최대 적립한도라면 10만원을 사용해야 5천점이 적립된다는 뜻이 되죠. 만약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20만원을 사용하면 1만점이 적립되는데 3곳에서 최대 적립하려면 60만원을 사용해야 3만점이 적립됩니다.

단 아쉬운점은 배달앱 인데요. 배달의민족을 많이 사용하지만 마켓컬리는 최근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으며 요기요보다 더욱 인지도가 떨어져 아쉬운 부분이 많은 앱이죠.

Pick(선택) 서비스

국민 Easy pick 카드국민 Easy pick 카드 Pick 서비스

다음은 한가지를 선택해서 적립받는 Pick 서비스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영역이 정해져 있네요.

소셜커머스, 온라인서점, 홈쇼핑, 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 커피, 편의점, 차량정비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 입장에서 끌리는건 백화점, 편의점, 커피 3가지 중 1가지를 고를 듯 싶은데 개인이 가장 많이 소비할 것 같은 영역을 잘 선택해야겠죠?

Pick 서비스 역시 50~100만 이하 5천점, 100만원이상 1만점 한도로 적용됩니다.


★소셜커머스 - 쿠팡, 티몬, 위메프

★온라인서점 - YES24, 교보문고

★홈쇼핑 - 롯데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GS홈쇼핑

★백화점 -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제과/아이스크림 -  제과/아이스크림 업종

★커피 - 스타벅스, 커피빈

★편의점 - GS25, CU

★차량정비 - 차량정비/부품/인테리어, 주차장, 세차장, 기타 차량 서비스 업종

Basic 서비스

국민 Easy pick 카드국민 Easy pick 카드 Basic 서비스

마지막으로 Basic 서비스입니다. 대중교통/이동통신, 인터넷쇼핑몰 앱카드 결제 2곳에서 50만원 이상 이용실적을 채울경우에 각각 5천점씩 적립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소득공제도 40%나 가능하니 일석이조겠네요!

★대중교통 - 버스/지하철, 택시(시외, 고속, 공항버스 제외)

★이동통신 - SKT, KT, LG U+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알뜰폰 제외)

★인터넷쇼핑몰 앱 카드 결제 - G마켓, 11번가, 옥션 앱카드 결제 이용금액(Easy 서비스와 중복 적용)

그렇다면 모든 포인트를 최대치로 적립한다면 Easy 서비스 3만점, Pick 서비스 1만점, Basic 서비스 1만점으로 총 월 5만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카드와 비교해서 이용한다가 20만원 높은 50만원 이상 사용했을때 가능한점이라는게 다소 아쉽습니다.

2018/11/07 - [신용, 체크카드] - 삼성 프리미엄카드 THE O(더오 포인트)V2카드 혜택은?

2018/11/06 - [신용, 체크카드] - 국민 프리미엄카드 베브3(BEV III) 혜택은?

2018/10/22 - [신용, 체크카드] -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터 블루 라벨 만족할만한 혜택?

2018/10/21 - [신용, 체크카드] - 신한 딥 드림 플래티넘+ 카드의 혜택은?

2017/07/17 - [신용, 체크카드] - 주유 할인 카드에 대해 알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