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사에서 고액을 사용하는 사용자들과 납부를 밀리지 않고 꾸준히 해주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발급을 해주는 프리미엄 카드가 많이 출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최근들어 프리미엄 카드들이 많이 없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 이유는 높은 연회비이지만 연회비보다 더 높은 혜택을 주고 있어 손해라는 결론으로 많이 사라지고 있죠.

오늘은 신한카드의 프리미엄 카드인 더 에이스 블루 라벨 카드 혜택을 살펴보겠는데요. 저도 프리미엄 카드를 발급 받아 봤지만 혜택을 꼼꼼히 따져보는 성격이라 얼마나 이득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연회비

이름에 블루라는 색상을 강조하듯 카드의 색상도 블루 색상으로 분위기 있는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연회비는 UPI(국내 전용)70만원, VISA(해외 겸용) 70만 5천원으로 고액의 연회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카드도 발급 받기 위해서는 10만원을 더 지불해야하는데요. 가족카드가 10만원이나 더 지불하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제가 가입했었던 삼성 더 플래티늄 카드보다 5천원 더 비싼 연회비인데요. 비교하기 딱 좋다고 생각됩니다.


발급조건은 어떻게 될까?

· 일반 직장인 : 연봉 8,000만원 이상

· 신한카드 이용자 중 탑스등급 '프리미어' 등급의 사용자

· 신한그룹 내 자산 2억 내외에 준하는 금융 자산 보유

이 3가지 중 1가지만 해당이 되면 되는데요. 상당히 발급 조건이 높은편에 속합니다. 혜택이 많은 프리미엄카드를 보면 가입조건이 상당히 높은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Gift Option Service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Gift Option Service

프리미엄 카드 중 가장 큰 혜택이라고 할 수 있는 Gift Option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3개의 항목이 있습니다. 특급 호텔 멤버십, 동반자 무료 항공권, 해외 호텔 서비스로 나뉘는데 이 3개 중 1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죠.

첫 발급시 그 년도에는 50만원 이상만 사용하면 기프트 옵션 사용이 가능하며 다음년도부터는 전년도 실적 연 600만원 이상 사용했을때 사용 가능합니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국내 특급 호텔 멤버십 서비스

우선 특급 호텔 서비스를 확인해보면 서울 신라, 롯데호텔(서울/월드), 인터컨티넨탈(그랜드/코엑스), 롯데호텔(부산), 서울 밀레니엄 힐튼, 파라다이스 부산으로 국내 최고 호텔들만 목록에 있는 모습입니다.

각 호텔마다 멤버쉽 서비스에 가입이 되는데 1박 무료 숙박권은 물론 레스토랑 할인, 숙박할인등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제가 가입했던 삼성 더 플래티늄 카드보다는 더 나은 호텔 혜택인 듯 보입니다. 이거 하나로도 혹할만한 혜택이라고 생각됩니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동승자 무료 항공 서비스

다음은 동반 1인 무료항공권 서비스 입니다. 사용 가능한 지역은 동남아, 중국, 일본까지 가능하며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기준이며 항공사는 국내 최대기업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입니다. 여기서 한가지 아쉬운점은 제가 사용했었던 삼성 플래티늄카드는 괌까지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이용 가능했으며 하와이까지 항공권을 제공했는데 단 하와이는 진에어까지 가능하였습니다.

더 에이스 블루 라벨은 괌까지도 가지 않는다는게 가장 큰 단점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괌은 국내에서 가장 많이가는 여행지 중 하나인데 괌이 빠져있으니 안타까울 뿐입니다. 저도 괌을 다시 가고 싶으니.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해외호텔 서비스

마지막으로 해외 호텔 서비스인데요. 동남아, 유럽, 미주 지역에서 호텔 최대 2박까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하지만 1박만 되는 곳도 있죠. 1박당 최대 250불 이상이 초과하면 안 된다는 규정이 있습니다.

해외 호텔에가서 1박만 자기에는 너무 뭔가 아쉬우니 꼭 2박이 가능한 호텔로 예약하시는게 최대로 이득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리워드 서비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리워드 혜택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보면 스카이패스 카드 이용시 1,500원당 1마일리지, 아시아나클럽 카드 이용하면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해줍니다. 두 카드 중 하나만 선택이 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마이 신한포인트 적립

두번째는 신한 포인트 적립인데요. 특별적립으로는 국내 특급호텔, 해외, 면세점, 골프에 한하여 1% 적립되며 GS칼텍스 주유시 이용금액 3%를 적립해줍니다. 주유는 월 30만원 한도이며 LGP는 제외되는데요.

3%를 휘발유가로 계산하기 떄문에 1,660원으로 계산하면은 리터당 약 55원의 적립금을 보여주고 있어 다소 낮은 할인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Premium Box 서비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Premium Box 혜택

프리미엄 박스는 연 3회 선택이 가능한데요. 클럽 라운지 ACCESS, 호텔 스파 10만원 할인, 골프공 1더즌 증정 3개의 목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아난티남해는 35평형 객실 예약시 45평형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서비스도 제공되는데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되니 참고 바랍니다.

이 중에서 3번 다 이용하셔야 아깝지 않은 연회비가 되겠지만 3번다 이용을 못한다면 많이 아깝다고 생각되는 혜택들입니다.


Life 서비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Life 서비스 혜택

다음은 라이프 서비스로 넘어오면 첫번째로 병원, 한의원, 보건소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됩니다. 월 3만원, 연 20만원 할인제공 되는데요. 이서비스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용금액이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일경우에만 제공되니 참고하셔야 합니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풀바셋 무료 음료 서비스

다음은 풀바셋이라는 음료전문점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월 1회 2잔, 연 12회 24잔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Lungo, Caffe Latte, Cappuccino 3잔만 이용 가능합니다. 이 역시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이어야 가능한다고 하며 대형 쇼핑몰 입점 매장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다는 것!

서비스 제공 매장 :  패리타워, 신문로, GFC, 청담점, 캠퍼스타운, 여의도, 광화문, 코리아나호텔, 압구정, NC 타워삼성, 여의도롯데캐슬, 교대역, 선릉역, 현대모터스튜디오, 천안 아라리오, 서대문, 홍대입구역, 국회의사당역, 구로G밸리몰, 목동5단지, 압구정2호, 서소문, 강남구청역, 교보문고강남, 마두역, 메트로타워, 해운대아이파크, 양재점, 서울세관사거리, 한남커피스테이션, 올림픽공원북2문, 종로1가, 광화문디타워, 상일동, 청담역, 강남삼성타운, 한국경제신문사, MB 몰파크, 동부이촌동, 서머셋 팰리스, 교보문고 합정, 명동, 강남GT타워, 을지로파인애비뉴, 서초본점, 일원역, 종각역, 수원컨트리클럽


Leisure 서비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Leisure 서비스 혜택

첫번째로 전 세계 900여개 공항에서 VIP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 'Priority Pass' 카드를 발급됩니다. 단 UPI Diamond 카드에는 제공되지 않으며 전월실적 30만원 이상시 제공됩니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JDC 면세점, 골프장 부킹

우선 JDC 면세점 할인을 살펴보면 이용금액의 8%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한도는 30~60만원은 8천원, 60만운 이상은 3만 2천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골프장 부킹 대행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됩니다.


라이프스타일 Desk 서비스

신한 프리미엄카드 더 에이스 블루 라벨라이프스타일

라이프스타일 Desk는 두가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해외 의료 지원으로 나뉩니다.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은 다양한 맞춤정보를 제공하며 예약을 대신 해주는 대행 서비스를 해주며 해외 의료 지원 서비스는 24시간 전화 의료상담과 현지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의료기관 안내 및 병원 예약과 통역을 지원해줍니다. 입원 중 발생한 의료비 지불보증 및 의료 모니터링, 응급의료 이송절차도 지원해줍니다.


생각보다 많은 혜택을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카드인데요. 제가 사용했던 삼성 더 플래티늄보다 더 많은 혜택을 가지고 있어 보지만 오목조목 따져보면 카드사마다 혜택이 다를뿐 연회비보다 절대 부족하게 지급되지는 않고 더 그 이상의 혜택이 제공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항공서비스는 삼성 더 플래티늄 카드가 괌과 하와이까지 더 폭이 넓으며 더 비싼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괌과 하와이까지 제공하니 괌과 하와이를 가시는 분들은 삼성 플래티늄 카드가 괜찮지만 더이상 발급이 되지 는다고 하네요.

프리미엄카드 높은 연회비이지만 그 이상의 가치를 가지고 있는 신한 더 에이스 블루 라벨 카드. 매년 사용할 자신있으면 발급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2018/10/21 - [신용, 체크카드] - 신한 딥 스토어카드 혜택 파헤치기!

2018/10/21 - [신용, 체크카드] - 신한 딥온 플래티넘카드 어떤 혜택이?

2017/07/04 - [신용, 체크카드] - 현대 퍼플카드 혜택과 발급조건

2017/08/22 - [신용, 체크카드] - 삼성 아멕스 플레티늄카드 발급후 실 사용후기

2017/08/09 - [신용, 체크카드] - vvip 카드 삼성 라움카드

2017/08/11 - [신용, 체크카드] - vip 카드 신한 더 프리미어 카드 혜택정

2017/07/17 - [신용, 체크카드] - 주유 할인 카드에 대해 알아보자~

2017/08/08 - [신용, 체크카드] - 현대 블랙카드 발급조건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