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T 시그니처 Classic 요금제에 이어 Classic 요금제보다 조금 더 윗단계인 Master 요금제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Master 요금제는 Classic보다 훨씬 더 비싼 요금제로 부가세 포함 월 110,000만원으로 많이 비싼 요금제입니다.

그럼 비싼 요금제인만큼 Classic보다도 훨씬 많은 혜택이 있어야겠죠? 그럼 T 시그니처 Master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Master 요금제는 Classic 요금제와의 금액차이가 22,000원 차이가 납니다. 22,000원이면 꽤 많은 차이인데요 우선 기본적으로 데이터에서부터 15G가 차이가 납니다. 15G면 Band 데이서 퍼팩트 S요금제가 16G인데 퍼팩트 S 요금제의 데이터가 더 생기다고 보시면 될 듯 합니다.

데이터부터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는 Master 요금제. 다음 혜택들을 보시겠습니다.

 

Classic 요금제와 똑같이 주요혜택은 총 3가지로 나뉩니다. 하지만 몇가지가 더 추가되어 혜택이 더욱 강해졌습니다.

그럼 혜택을 살펴보도록 하죠.

 

Classic 요금제는 20GB의 데이터를 주지만 Master 요금제는 15GB가 플러스된 35GB를 줍니다. 데이터 사용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추천해 드릴 상품인듯 싶습니다. 밖에 출장이 잦아 노트북을 사용해야해서 핫스팟을 많이 킨다거나 동영상 시청을 많이 해야하는 분들이라면 어울릴만한 상품입니다.

요금제를 바로 사용하는 순간 SKT 멤버십 VIP등급으로 바로 승급이 됩니다. 이미 VIP 등급이신 분들에게는 별로 달갑지 않은 혜택입니다. VIP 멤버쉽 등급이 된다면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전국 곳곳에 있는 제휴점에서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또한 연 약 195,000점의 포인트가 주어지며 연 6회의 무료영화 관람권까지 주어집니다. VIP 멤버쉽 혜택이 꽤 많다는 거죠.

선택약정이 없지만 스마트워치 기본요금제 11,000원을 지급해줍니다. 스마트워치 안 쓰는 사람이 대다수인데 혜택을 조금 바꿨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스마트워치가 공짜면은 바로 하겠지만 스마트워치 가격도 비싸니 쓰고있지 않으면 필요없는 혜택이죠.

T 로밍시 ONEPASS 이용권이 주어집니다. T 로밍가격이 비싸서 해외여행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좋은 혜택이죠. 최고 ONEPASS 250 요금까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세가지중에 가장 비싼걸 선택해야 하겠죠?

지급일로부터 1년이 지나면 사라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Device 영역인데 여기서부터는 Classic과 차이가 보입니다.

최신 단말교체와 분실파손, NEW프리미엄 클럽2 혜택까지는 Classic 요금제와 혜택이 동일하나 프리엄 임대부터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프리미엄 임대는 내 핸드폰이 수리기간이 오래걸리거나 분실했을때 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프리미엄 임대는 월 18,00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이용 가능하지만 Master 요금제는 연간 3개월 무료제공입니다. 그러면 안 되지만 고장이 심하게 나거나 분실시 이용하기에 정말 간편한것 같습니다.

 

유상AS 지원금이 연간 10만원 무료제공 됩니다. 이용할 수 있는 조건은 가입후 3개월이 지나야 된다는점 참고 바랍니다.

프리미엄 Delivery 서비스는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도 혜당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휴대폰이 고장나서 AS를 길게 맞겨야 하는데 임대폰이 필요하다 하면 프리미엄 Delivery 서비스를 신청하면 집으로 프리미엄 임대폰도 가져다주고 휴대폰 AS도 직접 가지고 가서 수리해준다는 점이 정말 편리한 듯 보입니다.

방법은 114로 전화연결을 하여 프리미엄 Delivery 서비스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혜택 안심영역인데요. 050 안심번호 무료제공 서비스는 전화를 걸어 내 연락처를 보이지 않게 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은 서비스죠. 한번만 전화해야할 대상이거나, 연락하기 싫은사람, 번호를 알려주고 싶은 않은 사람등등한테 말이죠.

클라우드 베리는 사진, 주소록, 영상, 문서, 오디오, 일정까지 다 저장이 가능한 곳이며 내 핸드폰에 용량이 너무 많다 싶을때나 핸드폰을 바꿀때 내 핸드폰에 있는것들을 모두 옮기기 편하기 해놓은 곳이 바로 클라우드 베리입니다.

핸드폰을 바꿨을때도 편리하게 옮길 수 있는 어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클라우드 베리 용량은 기본 10GB정도의 용량이지만 108GB 무료 업그레이드 가능하니 사진 많이 저장할 수 있을듯싶습니다.

금융사고 보상보험은 당하면 안 되지만 만약 스미싱, 피싱, 해킹등을 당했을 시에 최대 300만원까지 보상해주니 절대 금융사고는 당하지 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Classic에서 추가된 1가지 해외의료 지원 서비스입니다. 해외에서 발생한 긴급의료, 여행상담 24시간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주요 3가지 혜택은 똑같지만 Master 요금제는 Classic 요금제보다 조금씩 추가된 사항들이 많습니다.

통신영역에서는 15GB 데이터가 더 추가되었으며 22,000원 가격이 더 비싼거를 감안하면 괜찮은 요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Device 영역에서는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가 1개월 더 추가된 3개월이 이용가능하며 유상 AS 10만원 지원, 프리미엄 Delivery 서비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안심영역에서는 해외의료 지원서비스가 추가되어 값어치를 더욱 높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TV 어플인 옥수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하지만 지상파는 따로 가입해야 한다는 건데요. 지금도 옥수수를 무료로 이용하지만 시청을 하면 데이터가 우선 따로 차감이 된다는 점과 채널도 지상파는 별도 가입을 해야하니 별로 좋은 혜택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Classic과 비교를하면서 요금제를 살펴보았습니다. 가격이 Classic보다 22,000원 비싸지만 그만한 값어치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니 데이터를 많이 사용해서 Classic 보다는 Master를 고민중인 한 사람입니다.

스마트 워치를 사용하면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주요 3개의 혜택중에 필요한 혜택이 나에게 많이 있다고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요금제라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