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첫 쇼핑 테마파크 바로 스타필드 하남점에 다녀왔습니다. 정우성과 김지원이 CF를 촬영했었던걸 보았었지만 정확이 뭔지 모르기도 하고 관심도 없었기에 그냥 스쳐 지나갔습니다. 하지만 나른한 주말에 할 것도 없고 놀러 가보기로 결정하고 출발하였습니다. 주말이라서 그런지 광명에서 하남까지 가는데  40KM 정도 되는 거리인데 1시간 20분정도 걸렸어요.

 

 

 

축구장 크기의 70배의 크기 14만평의 크기라고 하니 너무 커서 어느정도인지 실감이 나질 않을 정도입니다.

백화점이 작아보일 정도이니 크기가 장난이 아니라는 걸 알 수 있네요.

 

 

배가 고파 밥을 먹으려는데 음식점도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결정장애가 생길정도로요. 그러다가 홍콩음식인 누들면을 먹게 되었는데 국물맛이 희한하게 처음 먹어본 맛이지만 은근 중독 되어서 국물을 다 먹어버렸습니다.

하지만 자리세가 있어서 그런지 보통 만원이 넘어가는 식사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더 고민이 되는 점입니다.

 

정말 굉장히 크다는걸 느낄 수 있었던게 파주 아울렛, 이천 아울렛보다 더 클 정도니까 어마어마한 크기입니다. 아마 여기를 오시려면 한 3~5시간은 돌아다닐 생각으로 오셔야 좋을꺼 같습니다. 멀리서 오시는 분들이라면 특히 더 오래 돌아봐야 시간이 아깝지 않을꺼 같습니다.

 

 

벽에 LED 대형 모니터에 소지섭이 보이네요. 왠지 분위기에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입니다. 저도 딱히 살건 있어서 간게 아니라서 돌아다니는 시간이 더 길이진 이유였습니다. 쇼핑을 좋아하다 보니 저한테 이것저것 따져서 사기에 안성맞춤 이더라고요.

 

 

쿠킹 스튜디오인데 신세계 아카데미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수강 신청을 하면 음식 강의를 들으면서 만들수도 있다고 합니다. 시간 되실때 배우로 와서 하면 재미있기도 하고 좋을꺼 같습니다.

 

 

가기전에 인터넷 검색을 해보고 가려는데 아쿠아필드가 보여서 더욱 저를 끌리게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갔는데 시간이 없어 못들어가 아쉬웠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호텔에 있는 수영장 같은 곳이네요. 여름에 놀기에 딱 좋은 장소인거 같습니다.

 

 

 

 

이용 시간과 이용 금액이 표시 되어 있습니다. 또한 눈에 띄는게 T맴버쉽 할인이네요. 7월 14일까지는 20프로 할인 적용 되니 그 안에 가시면 3만원 초반대에 이용 가능하시네요.

7월 15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성수기라서 가격이 많이 인상 됩니다. 성수기 되기 전에 가시는게 싸게 이용 하실 수 있네요.

그리고 7월 13일까지 온라인 예매를 하시면 워터파크 금액으로 찜질까지 이용 가능하다니 더욱 좋은 혜택인거 같습니다.

 

 

층별 안내도인데 너무 크다보니 중간중간 배치된 안내도를 보면서 이동하셔야 매장들을 잘 찾을 수 있습니다. 저도 안내도를 찾다가 길을 많이 헤맸거든요.

 

건물 디자인을 정말 잘해 놓은 것 같습니다. 층별 난간에 조명 위치며 천장 디자인 등등 봤을때 깔끔하게 잘해 놓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오늘 가서 3~4시간을 돌았지만 이정도도 부족한 시간이었습니다. 쇼핑 테마파크 답게 없는게 없는 쇼핑 천국이라고 할 수 있어요.

아쉬운점이 명품관이 있는데 샤넬과 고야드가 없어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부산 신세계점을 갔을때는 샤넬, 에르메스까지 명품이 다있었는데 이렇게 큰 쇼핑 테마파크에 없다니요.

스타필드 하남점은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이며 연중 무휴라고 하니 거의 쉬지 않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 신세계나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등은 쉬는날이 있습니다.

신세계는 7월 17일 하루 휴점일이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매주 2째주 4째주 휴점입니다. 주차는 무려 6200대의 주차공간이 있어  매우 넉넉하니 주차를 하려고 기다리지 않아도 될 거 같습니다.

이제 한여름이 다가와 작년보다도 더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제 장마가 시작되지만 장마가 끝나면 더욱 무더운 더위가 올 것입니다. 더운날 쇼핑 테마파크에서 시원하게 가족나들이 하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