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도 꾸리꾸리 하고 뭘 할까 하다가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탐방하기로 하였습니다. 송도가 많은 발전을 하고 있어 궁금하기도 했었고 그렇게 멀지도 않아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밖에서 봤을때는 그렇게 커보이지 않기도 하고 어떻게보면 커 보이기도 하고 그랬었습니다. 밖에 브랜드 이름이 써진걸 봤을때는 명품이 많이 보이는 모습입니다.

 

 

지하 1층에는 푸드코트와 리빙/서점/영패션/스포츠 이렇게 운영 되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배가 고파 먼저 밥을 먹기로 하였습니다.

 

 

저는 초딩 입맛이라서 떠먹는 피자인데 고구마 크림 치즈 입니다. 메뉴 이름이 생각이 다 안 나네요.  

와이프는 연어 샐러드를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도 맛있게 잘 먹어서 다음에 또 오면 저 가게만 이용하려고 합니다.

 

 

안내도입니다.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약도와 매장 위치를 알려주고 있습니다.

 

 

 

다행히 비가 멈춰서 야외에서 구경을 하고 다녔습니다. 그중에 어린이들을 위한 열차가 눈에 띄었습니다. 뒤에 줄서있는걸 보시면 열차를 타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대 아울렛은 시설을 정말 잘해 놓는거 같습니다. 김포 현대 아울렛에 가면 아이들이 물에서 놀수 있게 얕은 물이 있는데 여기는 분수대가 있네요. 아이들이 물을 맞으며 정말 좋아하는걸 보니 제가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현대 아울렛이다 보니 이제 출시된지 얼마 되지도 않은 코나가 전시되어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었습니다. 저 또한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라서 더 관심이 들었었죠. 코나는 사전 계약이 5천대에 다다를 정도의 인기차종 입니다.

 

 

내부의 모습입니다. 트림은 하위 트림으로 보입니다. 뒷좌석 열선도 보이지 않는 모습이였습니다. 내부를 안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방금까지 있던 곳은 WEST 였으며 지금 보여 드리는 곳은 ESET입니다.

제가 외관에서 봤을때는 그렇게 안 커 보였었는데 정말 안쪽 깊숙히까지 자리 잡고 있으니 이천 아울렛보다도 더 큰거 같았습니다.

길을 건너면 자라매장과 H&M 매장이 크게 자리 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ZARA 회장은 세계 갑부 순위 탑 5안에 들어있습니다.

 

 

역시 스타벅스가 있었습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H&M 옆에 크게 자리 하고 있었습니다.

2층까지 매장이 있으며 1, 2층 모두 카운터가 있어 1층에 내려가 주문할 번거러움을 없애서 좋습니다.

 

 

전광판이 위아래 서로 반대로 돌아가는데 제가 봐도 신기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더 신기해 했어요.

그리고 건물 디자인들도 세련된 모습들입니다.

 


ESET에는 B C D관 이렇게 4군데가 있으니 크기가 장난이 아닙니다. 제가 크다고 한 이유를 실감하실 거예요.

 

 

건물 배치는 다 비슷하게 되어 있지만 중간중간 디자인들은 조금씩 달랐습니다. 처음 온 저로서는 눈이 휘둥그레 지면서 구경을 마구 하고 다녔죠.

 

 

 

D동 바로 가기 전에 이것저것 천막에서 팔고 있었습니다. 맥주, 치킨 등등 먹거리를 팔아서 야외 테이블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거기에다가 버스커 공연까지 하고 있어 좀더 우아한 음주를 즐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음에 덥지 않을때 가을에 먹기 딱 좋은시기 같아 보이니 그때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D동에 오면 보세들이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C동까지는 브랜드들이 있었는데 보세까지 있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메이커와 보세를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도 있고 보세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니 적절히 섞어 구매 하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합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은 송도 다이소입니다. 국내 최대규모로 만들어 졌으며 530평의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거의 유니클로우를 보는것 같았습니다.

 

 

엄청난 크기이다 보니까 줄부터 서서 기다리는게 남다릅니다. 줄 길이가 한 10미터 이상 되어 보였어요. 그래도 대형마트 정도로 많이 구매를 하는건 아니니 줄이 빨리 빠집니다.

 

 

간단한 물품들은 다이소에서 많이 사는 추세라서 다이소가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저또한 많이까지는 아니고 어느 정도 이용 함으로써 다이소가 괜찮다고 생각하기에 송도 아울렛에 오신 분들은 꼭 한번씩은 들릴 듯 싶습니다. 궁금해서라도 들릴 것 같네요.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에서 그렇게 멀지도 않아서 자주 이용하러 와야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