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요즘 TV를 보면 광고에 자주 나오는 KB 국민 더 이지카드를 볼 수 있습니다.

트와이스가 광고모델로 나왔는데요. 춤을 추면서 "깎았다" "쌓았다" 라는 단어를 굉장히 강조하는 CF를 볼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트와이스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트와이스

"깎았다" "쌓았다"를 강조하는 이유가 있죠. 광고에서 나오는 더 이지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TV를 보면 눈길이 한번에 확 끄는데요. 광고모델도 발탁을 잘 한것 같고 CF 컨셉도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한번더 끌게 만듭니다.

 

 광고를 한번 봐보시면 확 끌리는 광고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KB 국민카드에서 새롭게 내세운 더 이지 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더 이지카드의 특징은 CF에서 본것처럼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기본적인 적립 및 할인은 0.7%, 추가적립은 3%, 추가 할인은 5%가 핵심적인 혜택입니다.

연회비는 15,000원이며 모바일단독은 9,000원입니다.



추가적립은 3%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추가적립

적립을 먼저 알아보면 우선 0.7%는 기본적립이라는 조건이 있었습니다. 0.7%는 전월실적이나 한도가 없어 부담이 없죠. 단 0.7%라는 사실.. 그리고 적립은 결제일 다음 영업일에 적립되는 방식입니다.

그렇다면 추가 적립을 알아보겠습니다.

추가적립에 특별한 조건이 붙습니다. 7대 영역 중 월간 이용횟수가 가장 높은 2개영역을 찾아 3% 추가 적립 해주며 다음달 두번째 금요일에는 포인트리 적립을 해줍니다.

추가적립은 3%가 되며 이용실적이 필요합니다. 전월 실적 50~100만원 사이면 월 적립한도는 1만점,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적립한도 2만점으로 됩니다. 포인트가 많이 적립되지는 않지만 대신 따로 "깎았다"가 남았으니까요!

 

추가 할인은 5%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추가할인

추가 할인도 마찬가지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 0.7% 할인에 전월 실적, 월 할인한도 없으며 결제일에 청구할인 되어 빠져나갑니다.

추가할인은 적립처럼 7대 영역 중 건당 이용금액이 가장 높은 2건을 찾아 5% 추가 할인되는 기준입니다. 추가 적립이 된 금액은 다음달 두번째 금요일 결제 계좌로 입금해줍니다.

추가 할인 역시 50~100만원은 월 할인한도 1만원, 100만원 이상은 2만원입니다.

 

7대 영역은 어떤 것?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7대영역

그렇다면 7대영역은 어떤 업종들일까요?

대형마트, 편의점, 커피, 주유소 및 충전소, 학원, 미용, 생활로 총 7가지로 나뉩니다. 여기서 잘 사용해야 되는데 할인한도나 적립한도를 꼭 최대치까지 채워야 혜택을 많이 보니 신용카드를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신용카드도 2개를 사용하는게 좋죠.



7대 영역별 유의사항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7대영역 유의사항

7대 영역별로 주의하셔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마트: 온라인쇼핑몰, 상품권 구매 및 건물내 입점매장, SSM 이용금액은 서비스가 제외됩니다.

편의점: 백화점, 대형마트안에 입점한 가맹점의 경우에는 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커피: 상품권 구입 및 선불식 충전카드 이용금액 서비스 제외,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입점한 일부 가맹점은 서비스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학원: PG(인터넷결제) 이용금액, 유아 교육기관, 학습자재업종은 제외됩니다.

미용: 백화점, 대형마트에 입점한 미용실은 제외됩니다.

생활: 통신요금- SKT, KT, LG U+ 자동납부 이용금액만 할인되며 이동통신요금, 유선전화, 인터넷 결합상품, 알뜰폰은 서비스에서 제외됩니다.

 

연회비

KB국민카드 더 이지카드 연회비

연회비는 모바일 단독과 일반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K-WORLD(JCB타입), 국내외겸용(MASTER)로 나뉩니다.

일반은 연회비가 15,000원, 모바일 단독은 9,000원입니다. 모바일 단독은 스마트폰에 카드 정보를 등록하여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이렇게 적립과 할인을 잘 활용하면 월 5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월 100만원 이상의 이용실적이 필요한데요. 굳이 100만원 한도를 채워야 된다는 마음을 버리고 과소비를 하면 안 되니 활용을 잘 하시길 바랍니다.

 

신한 DEEP OIL 카드. 낮은 실적으로 주유할인 받기

신한 rpm+ 카드 혜택 총정리

KB국민카드 탄탄대로 온리유 티타늅카드 혜택 한눈에 보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받는 방법과 이자, 조건 알아보기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알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