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국내 자영업종들이 많이 힘든시기가 왔습니다. 내수시장이 많이 활성화 되지 않아 자영업들이 힘든 시점이여 더 힘든 이유는 갑자기 급증한 시급때문이죠.

2019년 최저시급은 2018년보다 10.9%, 820원 오른 8,350원입니다. 이 금액을 주 5일제로 계산을 하게되면 월급이 1,745,150원으로 상당한 월급을 받게 되죠. 시급이 오르면서 인터뷰 영상을 봤는때 PC방 사장님께서 알바생보다 수입이 더 적다고까지 밝히면서 많은 논란이 되었습니다. 지금 시점이 딱 그시점이죠.

자영업을 하시는분들을 위한 일반가계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

최저 이율은 3.61% 상당히 낮은 금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역시 인터넷 은행이라는 장점이 있어 24시간 대출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에 갖춰져 있습니다.


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 한도와 대출조건

최대 대출 이용 한도는 5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조건은 1년이상 정상 영위 중인 만 20세 이상의 개인사업자, 외부 CB 1~5등급인분들에 한하여 대출이 가능합니다.

일반가계신용대출을 이용하더라도 마이너스 통장 대출이 더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 상환방식

대출을 갚는방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금과 이자를 같이 상환할 수 있는 분할상환(원리금 균등 상환), 아니면 이자만 갚다가 원금을 한번에 갚을 수 있는 일시상환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 개인인증서

국세청에서 케이뱅크 개인인증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 신용대출하는방법

일반 은행과는 다르게 24시간 언제든이 케이뱅크 앱에서 대출이 가능합니다.

까다로운 서류들 필요없고 신용조회 동의만하면 대출이 바로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

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 상환방법

대출 기간은 1년단위이며 최대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에 상환을 하더라도 중도 해약금은 따로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기준금리(1.81%)+가산금리(2.10~6.58%)로 계산됩니다.

최저 3.91%에서 최대 8.39%까지 금리가 나옵니다.


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 우대금리

대출금리가 있으면 대출금리는 깎아주는 우대금리가 있습니다.

체크카드 이용실적, 예적금실적을 합치면 최대 0.3%까지 대출금리를 인하해주죠.


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케이뱅크 일반가계신용대출 연체이자

연체이자(지연배상금)은 최대 15%로 높은 이자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연체가 발생하면 절대 안되니 꼭 납기일에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자영업이 어려운 시대가 찾아왔습니다. 시급의 인상률이 높아지다 보니 직원을 고용하기 힘든 시대가 되었으며 물가의 안정이 필요한 시점인 지금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 물가의 안정이 힘든상황입니다. 재료값은 올라도 음식값은 쉽게 올리지 못하고 있는 시점이죠. 그만큼 정부의 조치도 필요한데요. 시급만 무작정 올릴뿐만 아닌 자영업자와 같이 윈윈할 수 있는 대책이 필요합니다.


2018/10/10 - [금융] -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조건

2018/10/05 - [금융] - 케이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 조건 알아보자

2018/10/03 - [금융] -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알아보자

2018/06/18 - [금융] -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전월세 자금) 대출 금리와 한도, 이용방법

2018/06/18 - [금융]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이자와 이용방법 알아보기. 마이너스통장 차이점

2018/04/05 - [금융]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받는 방법과 이자, 조건 알아보기(최근 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