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 출범이후 부동산 투기를 막기위해 대책을 내놓고 있지만 이상하게 집값을 나날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강남부지의 집값을 계속 상승하고 있죠. 부동산 대책이 제대로 된건지 확신이 서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결혼율은 점점 낮아지고 있으며 결혼을 하더라도 출산율 역시 3분기에는 0.9%밖에 되지 않는 시점입니다. 대출을 하지 않으면 집을 살 수 없는 상황에서 대출은 우리에게 있어 꼭 필요한 존재이죠.

그래서 오늘은 케이뱅크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

직장인K 신용대출과 슬림K 신용대출이 있습니다. 슬림K 신용대출은 중금리대출, 가계 신용대출 상품으로 이율이 조금 더 높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조건

금리는 현재 최저 3.18%로 상당히 저렴한 금리를 보여주고 있죠. 이 최저금리는 신용등급 1등급들에게 주어지는 최저 금리이며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인상됩니다.

상환기관은 최대 5년으로 상당히 긴 상환 기간을 보여주는데요. 그래도 보통 1금융들보다는 짧은 기간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한도와 자격

직장인K 신용대출을 받기 위한 조건은 무엇일까요?

● 직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중이며 연봉 2천만원 이상인자.

● 국민연금 또는 국민건강보험 가입 중인자.

● 외부 CB 1~7등급 고객 중 당행 심사 기준을 충족하는자.

● 대출신청일, 동일기업 국민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이력이 6개월 이상인자.



 

케이뱅크 신용대출 상환방법

대출을 해도 상환날짜도 매우 중요합니다. 상환기간이 짧으면 대출하는데 부담이 생길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케이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에서는 이자와 원금을 같이 상환하면 최대 1억원까지, 이자만 납입하고 만기일에 완납을 하려면 최대 8천만원까지 해줍니다. 기간은 최대 5년이므로 잘 결정하셔서 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신용등급별로 대출 금액도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조건

인터넷은행의 최대 장점은 24시간 언제든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 하지만 케이뱅크는 심사를 통과해야 대출이 가능하여 카카오뱅크보다는 다소 늦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알아서 한도조회를 해서 바로 대출이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단 5분안에 대출이 가능하죠.

 

케이뱅크 신용대출 금리

금리는 기준금리 1.72+ 가산금리 1.96= 3.68%로 나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최저 3.18%의 금리가 나올까요?



 

케이뱅크 신용대출 우대금리

바로 우대금리 0.5%로 금리가 낮아졌기 때문입니다.

급여통장을 케이뱅크로 바꿔놓으면 금리를 낮출 수 있게 됩니다. 급여를 받았다는 증거가 있어야 하는데 이체 내용에 월급/급여/수당/급료/SALARY/salary/상여/보너스라고 표시가 되야하니 참고 바랍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연체이자

연체이자는 최고 연 15%로 높은 이자율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연체 가산 이자율은 연 3%로 최대 18%가 되니 절대 연체를 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이렇게 대출한도가 더 높아야한다고 생각하는데요. 경기도권에서 신규 아파트를 분양하려면 적어도 3억이상의 돈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래서 현금을 3억을 가지고 있기에는 무척 힘드니 대출이 무조건 필요한 이유죠.

대출을 잘 활용하면 돈을 벌 수 있지만 잘못 활용하면 망하는 지름길이 될 수 있으니 대출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하이브리드 연비 높이는 운전습관

2018 볼보 XC90 시승기. 고급스러움, 안전 두마리 토끼를 잡다

쉐보레 블레이저 미국가격 공개! 국내에도 출시가 절실하다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알아보자

인터넷은행 케이뱅크 계좌개설, 체크카드 발급과 혜택 알아보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이자와 이용방법 알아보기. 마이너스통장 차이점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받는법, 이율 알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