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넥 은행이 편리한 금융 이용으로 인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 은행은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두 금융밖에 없지만 점차 늘어날 수도 있는 상황.

현재는 카카오뱅크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K뱅크도 많은 고객들을 가입시키기 위해, 많은 이용하기 위해 많은 상품들을 꺼내들고 있습니다.

최근 대포 통장으로 인해 계좌개설이 쉽지가 않은데요. 대포 통장 때문에 계좌개설은 1달에 1번밖에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죠.

그래서 오늘은 케이뱅크의 계좌개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혜택케이뱅크 계좌개설 혜택

가입할때 케이뱅크 계좌를 개설하게되면 주는 혜택들입니다.

첫번째로 케이뱅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2로 첫 결제하면 베이버페이 포인트 5천점 제공해줍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신세계 면세점 골드 멤버십으로 등급업이 되어 할인을 해줍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혜택케이뱅크 계좌개설 혜택

그리고 어느 은행 ATM기기에서든 송금은 모두 무료라는 것. 그리고 출금은 우리은행, GS 25 ATM기기에서는 출금 수수료가 무료! 하지만 카카오뱅크는 모든 은행 ATM기기가 무료인 반면 케이뱅크는 지정된 은행이 있다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혜택케이뱅크 계좌개설 혜택

해외 송금은 횟수 상관없이 언제든 무료이며 입출금 통장은 보통 금리가 낮지만 케이뱅크는 최대 1.5%의 금리까지 올려준다는 것.


케이뱅크 계좌개설

첫번째로 계좌를 개설할때 필요한게 바로 본인인증 입니다. 휴대폰 인증과 공인인증서 인증이 있으며 편한걸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방법을 택했습니다.




케이뱅크 본인인증

케이뱅크 체크카드 발급

준비물은 신분증 하나면 됩니다. 신분증 사진을 촬영하고 나면 영상통화로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데 조금 까다로웠습니다. 그그냥 휴대폰 인증을 했다면 금방 했을텐데 말이죠.

 이렇게 본인 인증을 하고 나면 체크카드를 고르는 화면이 나옵니다. 두가지 종류의 체크카드가 있는데 본인에게 유용한 체크카드를 선택하면 되겠죠?

퀵 송금 서비스 신청을 하면은 카카오뱅크처럼 연락처로 간편하게 송금하는 방식이니 체크하는게 좋겠죠?


케이뱅크 계좌개설

다음은 로그인에 대한 정보 입력란입니다.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간편하게 로그인하는 6자리 비밀번호까지 입력합니다.

그리고 바이오인증 등록은 지문이나 홍채인식으로 편하게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설정하면 무척 편리하죠.




케이뱅크 계좌개설

다음은 계좌 비밀번호 설정과 카드 비밀번호 설정, 카드 사용 문자 알림 서비스 신청란입니다.

카드수령지는 편리한 곳으로 설정하셔야 편하며 3자가 대신 수령도 가능하니 가능하면 집이 좋겠죠.


케이뱅크 계좌개설

마지막으로 OTP 설정과 이체한도 설정입니다.

처음에 한도는 1회 최대 천만원, 1일 최대 5천만원 한도로 일반인들에게는 부족하지 않은 한도라고 생각됩니다.

여기까지만 입력한다면 계좌와 체크카드 생성 완료! 손쉽게 계좌를 발급했습니다.

요즘 대포 통장 때문에 통장 개설에 대해 금융권에서 많은 통장 개설을 제재하고 있는데요. 대포통장은 절대 하면 안 되는 불법행위입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받는 방법과 이자, 조건 알아보기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받는법, 이율 알아보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이자와 이용방법 알아보기. 마이너스통장 차이점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 및 이체하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