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8이 한창 사전예약이 진행중입니다. 저번 갤럭시노트7의 파문으로 타격이 컸던 삼성전자가 이번에는 그런사태가 벌어지지 않게 하기 위하여 배터리 용량을 줄이고 완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당시에 삼성전자 자체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이 30~40만원 상당으로 엄청난 사전예약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사은품은 어떤걸 줄것인지? 그전에 갤럭시노트8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8.5:9 6.3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괴물폰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9월 7일 ~ 9월 14일까지 진행됩니다.

사전계약 첫날 40만대를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100만대를 목표로 두고 있는 삼성전자입니다.

저 또한 갤럭시노트7을 사전예약을 하고 사용하였지만 발화 사건으로 인하여

눈물을 머금고 환불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갤럭시노트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S펜입니다. 저도 이 S펜 때문에 노트시리즈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4096 필압과 0.7mm의 펜팁으로 향상되었으며 또한 S펜의 활용도가 높아졌다는 점입니다.

지금 사용하는폰이 갤럭시노트5인데 S펜의 활용도가 거의 없었는데

갤럭시노트8을 사용하면 S펜을 많이 사용할 듯 보입니다.

 

 

 

 

후면 1,200만화소, 전면 800만화소로 휴대폰 카메라고 이제 DSLR 못지 않은 화질을 가지게 됐습니다.

그래도 DSLR을 따라가지는 못하지면 편리하다는걸 감안하면 정말 좋은 화질입니다.

인물 사진을 찍었을때 잡티까지 다 나올것 같습니다.

 

 

 

 

듀얼카메라가 세로가 아닌 가로디자인을 체택하였습니다. 훨씬 디자인을 살려주고 있는 모습이며

또한 조리개 F1.7값을 적용하여 좀더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은 노트시리즈중에 최고가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메모리는 64GB, 256GB로 두가지로 출시되었으며,

아쉽게도 128GB는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갤럭시노트2가 생각보다 많이 비쌌네요. 그 후에는 점자 가격이 내려가다가 갤럭시노트8에서 최고가를 찍습니다.

 

 

 

 

안타깝게도 갤럭시노트7과 비교했을때 절반정도 사은품이 줄어든듯 싶습니다.

갤럭시노트7 당시에는 40만원 상당이라 단통법이라니 뭐니 말도 많았습니다.

256GB를 구매 하는 분들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네모닉 프린터중 선택하셔야 합니다.

자기에게 필요한 물건을 고르시면 되겠네요.

 

 

 

 

 

64GB를 구매하는 분은 10만원 액세서리 할인권을 줍니다.

이번 사전예약 사은품은 조금 마니 실망이네요

 

 

 

 

 

 

그리고 사전예약 하신분들에 한해서 개통이 15~20일까지 이루어지며 일반개통 하시는 분들은

21일부터 개통이 가능합니다.

일반개통 하시는 분들은 액세서리 5만원 할인권이 주어지는데 사전예약에 비해

별차이가 없는듯 보입니다.

 

 

디스플레이 파손 지원은 50%인데 엣지 디스플레이가 정말 파손이 잘 됩니다.

강화유리가 아직 엣지 부분까지 맞게 나오는 필름이 없기 때문이죠.

 

제품은 정말 잘나왔지만 초반 고객을 잡기 위한 사은품은 다소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아이폰을 견제하기 위해 조금더 일찍 공개한 갤럭시노트8

가격은 최고가를 찍었지만 사은품이 많이 실망스럽습니다.

10월 1일부터 단통법이 풀리기에 정황을 살펴보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약정할인이 15일부터 상향돼어 25% 할인이 적용됩니다.

선택약정 새로 가입한 사람에 한해 적용되니 기존 약정할인자들은 혜택을 받지 못하니 참고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