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오늘은 삼섬 아멕스 골드 카드 혜택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라고 불리는데 골드는 연회비가 조금 있는 카드 입니다.

 

 

연회비가 12만원이 되는 카드 입니다. 비싼 연회비에 비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봐야 쓸만한 카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요즘은 신용카드 쓰는 비율이 어머어마 합니다. 저도 신용카드를 많이 써서 필요한 카드를 찾아서 발급받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비행기를 많이 타시는분들이 좋은 혜택입니다. 할인 및 취급수수료 면제라고 되어 있는데 얼마나 되는지 모르지만 그래도 할인을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니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나 비행기로 출장을 자주 가시는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또 눈에 띄는 것 중에 하나가 아시아나항공 국제선 항공권 비즈니스석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있네요. 저도 비즈니스석을 타보지 않아서 잘 모르는데 얼마나 좋을지 궁금합니다.

전세계 어디서나 여행,레저,식사,쇼핑시 혜택도 눈에 띄고 유명레스토랑 할인이 들어가는데 유명레스토랑은 가격이 얼마나 하는지 그걸 먼저 알아봐야 할인받아도 먹을만 한지 따져봐야 할 거 같습니다.

호텔,리조트,쇼핑 할인이 제일 저는 마음에 듭니다. 여행가면 호텔에서 그냥 자면 부담이 가니 할인이 들어가면 조금 덜 부담이 갈 수 있겠네요. 저는 쇼핑을 좋아해서 할인을 해주는것에 한표를 주고 싶습니다.

 

 

 

구매대행 서비스는 그린카드와 동일하게 적용되는 항목입니다. 개인 과실로 도난 및 파손발생시 250만원 한도에 보상해주며 1년간 1000만원을 보상해준다니 마음놓고 이용할 만한 내용이에요.

삼성팬이라면 야구 예매 할때 유용하겠지만 외야석에 한한다니 저는 비추천 드립니다.

 

 

 

이것도 그린카드와 동일한 혜택입니다. 특급호텔 우대 혜택이라니 특급호텔을 많이 가시는 분들에게는 좋지만 특급호텔을 얼마나 다닐지는 모르겠어요. 연회비가 비싼거에 비해 그렇게 좋아보이는 혜택은 아닌거 같습니다.

 

 

 

이것도 그린카드와 동일하지만 금액적인 부분이 다릅니다. 그린카드는 1억원을 1달이내에 보험적용 해주지만 골드는 3억원 보험가입에 1달이내 적용을 해준다네요. 신청하는법을 미리 숙지하셔서 해외여행 가시기 전에 잘 신청 하셔야 할 거 같습니다.

나머지 레스토랑이나 카페 할인 등을 봤는데 제가 아는 곳이 하나도 없는 곳이더라고요. 지금까지 봤는데 혜택 중에 아시아나 국제선 비지니스석 업그레이드와 해외 여행자 보험 무료가입 말고는 그다지 딱히 추천드리고 싶은 카드가 없습니다.

비싼거에 비해 포인트도 많이 적립되는거 같지도 않고 애매하네요. 더 업그레이드 해서 골드카드 혜택을 더 늘렸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하지만 해외여행이 잦으신 분들이나 특급호텔을 많이 가시는 분들에게는 좋겠지만 특급호텔 가시는 분들은 더 좋은 카드를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