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몽실입니다.

삼성 아멕스카드 그린,골드에 이어 오늘은 제가 이번에 발급받은 플래티늄카드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고급 카드이다 보니 삼성 직원분이 직접 배달을 해주시더라고요. 직원 명찰을 차고 계시는 아주머니께서 하루만에 가져다 주셨습니다. 연회비는 70만원!! 어마어마한 금액이에요. 하지만 이 금액을 뽑고도 남을만한 혜택이 있어서 발급받았기에 그 혜택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반 카드와는 다르게 고급지게 케이스에 담아져서 오니 더 기분이 뿌듯하네요.

 

 

 

우선 호텔 숙박권 & 스마트폰중에 선택하는 서비스입니다. 국내호텔은 최 상위급에 있는 호텔과 조식2인이 포함 되어 있어서 정말 50이상은 뽑는 혜택입니다.

해외호텔도 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은 혜택이 어디 있을까요?

 호텔을 안 가신다면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시는게 어떨까요? 저는 스마트폰에 좀 혹 했습니다.

 한가지만해도 50이상의 혜택인데 아직도 혜택이 몇가지 더 남았어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 이거는 신세계 백화점이나 이마트 상품권 데스크에 가서 신용카드를 가져가시고 받으시면 되니 아무때나 교환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엄청나게 큰 혜택중 하나가 본인좌석 비지니스석 업그레이드 또는 동반1인 무료왕복 항공권ㅇㅂ니다. 하와이까지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에 사진에서 호텔을 설명 드렸는데 해외여행 티켓을 끊으시고 호텔 무료이용권을 해외에서 사용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이 두가지 혜택으로 하와이로 간다고 가정했을 경우 비행기 티켓만 왕복 100만원 이상의 혜택과 호텔 숙박까지 계산하면 어마어마한 금액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울렛에 가서 설명만 들으려고 했는데 듣다보니 혹 해서 만들어 버렸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호텔들 목록이며 저도 모를때는 그냥 설계사분에게 다 물어보는 중입니다.

 


 

 

또 좋은 점 중에 하나가 힐튼호텔 골드 등급으로 자동 승급되는 사항입니다. 골드등급으로 업그레이드시 많은 혜택들이 있으니 호텔을 이용할테 힐튼 호텔을 이용해볼까 합니다.

 

 

 

이 외에도 아멕스 서비스라 해서 다른 혜택들입니다. 이중에 발렛파킹이 무료인게 눈에 띄네요. 발렛파킹까지 맡기면은 더 멋있어 보이겠네요.

멤버쉽 적립은 1~5%인데 국내 이용금액은 1%밖에 되질 않아서 한번 써보고 변동사항이 있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또 맘에 드는게 인천공항에서 출발할때 리무진 무료이용권 입니다. 리무진... 정말 타보고 싶은데 이 기회에 타볼 수 있게 됐네요. 타는 방법은 책에 적혀 있습니다.

P style="FLOAT: none; TEXT-ALIGN: center; CLEAR: none"> 

 

 

인천공항에서 무료음료권 주는 곳이랑 할인도 해준다니 음료 사먹을때 유용할꺼 같습니다.

그런데 가입 조건 기준이 있습니다.

*연봉 5천만원 이상 직장인

*상장기업 과장 이상 & 외감기업 차장이상

*아파트 25.7평 (84.9m2) 이상보유

*재산세 50만원 이상 납부자

*직장 건강보험료 128,000원 이상 납부자

 

일반신용카드중에 최고급 카드라고 불리는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이 혜택들을 보고 자기에게 맞는 혜택인지를 생각해보고 만드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만드시는 것 보다 내가 자주 가는 곳에대한 혜택이 있는지, 또는 유용한 카드인지, 고급진 카드이지만 고급카드라고만 해서 만드는 것보단 내게 맞는 카드를 만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