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마나 들리는 소리지만 불경기라는 말들이 많은 요즘에 보면 주말에는 항상 백화점이 붐비는걸 볼 수가 있습니다.

저도 주말에 가끔 백화점을 가게 되면 주차장에 들어가기 위해 줄을지어서 서있는걸 볼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꼭 쇼핑만 하러 가는건 아니죠.

백화점에 먹을것도 다양하게 있으며 아이쇼핑도 하러 가는분들도 계실테고 또는 영화를 보러 가실분들도 계시고 여러가지 등등을 즐기기 위한 공간들이 다양한 곳이 바로 백화점이죠.

그런 백화점을 갈때마다 보면 항상 VIP 전용 주차구역을 보게 되는데 VIP들만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 아무리 붐비는 주말에도 바로 주차가 가능하면 발렛파킹까지 해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VIP 주차구역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과연 어떤 등급이 되야 가능할까요?

 

신세계 VIP 등급

신세계 백화점 멤버쉽 등급은 총 6가지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TRITINY, DIAMOND, PLATINUM, GOLD, BLACK, RED 총 6개로 등급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6가지 등급을 달성하기 위해 과연 신세계백화점에 얼마를 지불해야 하는지 등급별로 알아 보겠습니다.

 

신세계 VIP 등급

각 등급별로 구매금액이 정해져 있는데요. 이는 올해 2018년 등급 기준이므로 매년 바뀔수가 있습니다.

RED 기준 1:연간구매금액 400만원 이상, 기준 2:3개월 구매금액 100만원이상, 기준 3:3개월 구매금액 200만원이상

BLACK: 연간 구매금액 800만원 이상

GOLD: 연간 구매금액 2,000만원 이상

PLATINUM: 연간 구매금액 4,000만원 이상

DIAMOND: 연간 구매금액 6,000만원 이상

TRINITY: 상위 999명

 

1. RED 등급

신세계 VIP 등급

RED 등급중에서는 기준 1에 해당하는 혜택 기간은 2019년 1월 31일까지이지만 나머지 기준 2, 3은 선정 후 3개월 뒤에 재심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내점 일수도 추족을 시켜야 하는데요. 금액만 달성했다고 해서 등급이 선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기준 1은 내점 일수 연 24회, 기준 2는 내점 일수 6회, 기준 3은 내점 일수 1회 이상이어야 등급 선정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RED 등급의 혜택을 알아 보겠습니다.

1). 정상상품 5% 할인

행사, 기획상품, 임대매장, 명품등 일부 품목은 제외됩니다.

2). 생일 특별 할인

패션, 잡화 장르 정상상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한도 금액내에 7% 할인(단 세일리지 한도 소지 후 5%)이 되며 한도금액은 100만원(총 구매금액) 입니다. 임대매장, 해외 유명 브랜드, 명품 브랜드, 푸드코트, 가전 및 양곡, 식당가는 할인이 제외됩니다.

3). 전 멤버스 바 월 10회(일 1회), 회원포함 2인까지 가능

4). 신세계백화점 1개점포 영업시간 중 3시간 무료주차 이용 가능

5). 신세계 아카데미 상시 5% 할인

 

2. BLACK 등급

신세계 VIP 등급

레드등급보다 백화점 할인이 2% 더 상승한 BLACK 등급입니다. 그리고 멤버스바 이용은 월 한도가 없으며 하루에 1번씩 최대 3인까지 이용 가능하게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그리고 1,500만원 이상 사용하신 BLACK 회원은 전점에서 영업시간 중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RED에 없는 혜택 중 하나인 VIP 클럽 트랜드 매거진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VIP 클럽에게만 주어지는 이벤트 및 혜택을 매월 전해줍니다.



 

3. GOLD 등급

신세계 VIP 등급신세계 VIP 등급

1, 2번까지 혜택을 BLACK 등급과 동일하지만 3번 주차서비스부터 혜택이 달라집니다. 신세계백화점 1개지점에서 영업시간 중 발렛파킹이 가능하며 3시간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문화공연 초청, 추석 선물, 생일 혜택 증정, 해외 퍼스널 쇼핑 등등 다양한 혜택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신세계면세점에서 VIP 멤버쉽 제공이 가능합니다 VIP 스페셜 마일리지 혜택은 구매한 금액의 일부를 2019년 2월에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브랜드별로 적립을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어마어마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4. PLATINUM 등급

신세계 VIP 등급

GOLD 등급과 비슷한 혜택이 많지만 더 업그레이드 된 혜택들도 많습니다.

할인 한도금액이 10%로 상승됐으며 신세계 전 지점 발렛 파킹 및 영업시간 5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퍼스트 멤버스·VIP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세계 퍼스널 쇼핑 서비스까지 추가 되었습니다.

 

5. DIAMOND 등급

신세계 VIP 등급신세계 VIP 등급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의 헤택은 차이가 없으며 할인한도만 차이가 나네요. 별차이가 없다면 다이아몬드 등급은 좀 안타깝지가 트리니티를 가기위한 전 단계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6. TRINITY 등급

신세계 VIP 등급

다이아몬드 등급 혜택과도 크게 차이는 없지만 추가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세일리지 혜택에서 신세계 푸드마켓 7% 할인이 추가 되었으며 퍼스트 멤버스·VIP 라운지 이용이 1일 최대 4인까지 가능해 졌습니다. 그리고 한도도 1억/2억/3억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한도 4천/1억/2억원으로 상승됩니다.

나머지 혜택은 다 똑같은데요. VIP 혜택들이지만 거의 플래티늄 혜택부터 VIP다운 혜택들이 많이 생기죠. 전 지점에서 발렛 주차가 가능하는데요. 항상 백화점을 가면 부러운 눈으로 쳐다보곤 하던 기억이 납니다.

여러분들도 해당 금액만큼 사용하셨다면 해당 등급의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