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남자이지만 쇼핑을 좋아해서 그런지 꼭 구매하러 간게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신상품들이 나를 홀리게 만듭니다.

그래서 저는 아이쇼핑만 하러 잘 가질 않죠. 하지만 여자분들은 아이쇼핑도 좋아해서 백화점이나 여기저기 다니시죠.

저는 아이쇼핑이 싫더라구요. 아이쇼핑을 하면 사고싶어지고 저도 모르게 지름신이 강림해서 사게 될꺼같고 그래서 아이쇼핑만 하러는 거의 가질 않고 꼭 목적이 있어야 방문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제 생일선물로 신발을 사러 목도 현대백화점을 찾았습니다.

요즘 슈콤마보니 신발이 이뻐서 갯 하러 다시 갔습니다.

 

슈콤마 보니는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전지현이 구두를 많이 신고 나와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슈콤마보니는 코오롱계열사로 꽤 고가의 가격으로 책정되고 있죠.

 

실제가 남자인 제가 봐도 예쁜구두들도 많고 운동화도 많이 있는거 같았습니다.

그런데 운동화는 대부분 디자인이 비슷해 보이긴 하지만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가 되는듯 보였습니다. 이미 집에는 2켤레의 슈콤마보니가..

 

유니버스와 이클립스가 진열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클립스는 색상모두가 이쁘지만 유니버스는 한가지 색상만 눈에 띄네요.

매장에 있는건 3가지 색상 뿐이었는데요. 저는 그레이색상이 가장 이뻐서 신어봤습니다.

 

남자인 제가 신어도 이뻐보이네요~! 좀 여자꺼 같아 보이지만.. 제 발 사이즈는 250mm로 남자치고는 작은 발사이즈 입니다.

트레이닝복에 입어도 잘 어울리는 신발입니다.

커플운동화로도 슈콤마보니 운동화가 잘 팔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자부터 남자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있죠. 커플운동화를 하면 좋을 듯 싶습니다.

 

요즘 주말 드라마인 황금빛 내인생에서도 슈콤마보니가 협찬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신혜선이 슈콤마보니 신발을 많이 신고 나왔는데요.

지금 보시는 사진은 유니버스 그레이 색상을 신고 있는 신혜선 모습입니다. 이뻐보이시나요?

 

총 5가지의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 제가 고른 신발은 바로 그레이 색상. 검은색상도 괜찮아 보입니다.

 

이외에도 여성분들 구두나 캔버스 등등이 많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왜 신발이 많은지 알겠습니다. 남자는 구두를 잘 안 신는 반면 여성분들은 구두, 캔버스, 운동화 등등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신기 때문인지 구두도 스타일별로 신어야 한다니 많을 수 밖에요.

 

가지고와서 봐도 너무 이쁘네요. 때 타면 안 되는데 그거는 너무 힘들꺼 같고 조심히 신어야 겠네요.

다음에는 어떤 신발을 살지 고민해 봐야 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