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젊은이들 사이에서 꿈은 다름아닌 내 집마련이 꿈입니다. 그만큼 집을 매매하기가 힘들다는 뜻이 되는데요. 매매하기 힘든이유는 여러가지입니다.

수도권 지역은 높은 집값으로 구매는 힘든 시점과 더불어 직장의 취직하여도 높은 물가에 돈을 모으기는 힘든 시점입니다. 그리고 특히 대출도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죠.

대출이 없으면 집을 매매하기가 굉장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슬림K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중금리대출 상품으로 조금 이자가 더 높습니다. 연 4.60%의 이자율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슬림K 신용대출을 좀더 자세히 봐보죠.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한도

한도는 최대 5천만원으로 직장인K 신용대출의 1억 한도보다는 조금더 낮은 금액이죠. 하지만 대출받는 조건은 직장인K 신용대출보다는 더 조건이 쉽습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대출 조건은 생각보다 까다롭지 않습니다.

신용카드 1년이상 보유중, 외부 CB등급 1~7등급 고객 두 조건만 충족하면 대출이 바로 가능하는데요.

직장인K 신용대출에서는 직장에 6개월 이상, 국민연금, 건강보험 등등 모두 조건이 만족해야 대출이 가능해 까다로운편이지만 슬림K 신용대출은 매우 간단한 편입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대출한도 상환방식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서 대출 한도가 낮은 이유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5천만원을 대출 할 수 있는건 바로 신용등급 1등급이 되어야 하겠죠?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가 차등적으로 낮아진다는 것.

그리고 슬림K 대출의 단점은 원금과 이자를 같이 상환해야하는 조건입니다. 그리고 대출기간 역시 최대 3년으로 직장인K 신용대출이 5년에 비하면 2년이 짧은 시간이죠.

하지만 2~3년 기간에는 거치기간이 3개월 가능하여 3개월동안은 이자만 납부가 가능한 방식입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우대금리

원금과 이자를 같이 납부하면 매달 우대금리를 적용해주는대요 우대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대출금리

우선 대출금리는 최저 4.6%라고 명시되어있습니다.

이는 기준금리+가산금리를 계산한 금액인데요. 기준금리 2.2%와 가산금리 3.4%를 더하면 5.6%가 되는데요. 이제 우대금리를 살펴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우대금리

우대금리는 최대 1%를 적용해주고 있는데요. 체크카드 이용실적 0.4%, 예적금실적 0.4%, 원리금정상납부 0.2% 3개의 금리를 합쳐아 1%입니다.

체크카드로 월 10만원이상씩 사용해야하며 예적금은 가입 후 2개월 내에 가입해야 가능하며 원리금을 같이 납부해야 적용되는 금리로 조금은 부담이 되는 우대금리 입니다.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우대금리

원리금을 상환할때 우대금리 적용된것과 적용 안 됐을때를 예시로 해놓은 그래프입니다.

무조건 원리금상환을해야 0.2%의 우대금리가 적용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K 신용대출은 한도가 높지만 대출조건이 까다로운 반면 슬림K 신용대출은 한도가 낮은대신에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장점이 있습니다.

두가지 대출 모두 장단점이 있는데 직장인K 대출이 가능하다면 직장인K 대출을하고, 직장인K 대출이 되지 않으면 슬림K 대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전월세보증금(전월세 자금) 대출 금리와 한도, 이용방법

카카오뱅크 계좌 개설방법 및 이체하기

케이뱅크 마이너스통장 알아보자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이자와 이용방법 알아보기. 마이너스통장 차이점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대출 받는법, 이율 알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