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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에서 제네시스 브랜드가 브랜드 평가 2년연속 1위를 차지하고 인지도가 높아진 가운데 특히 제네시스 첫 SUV라서 GV80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포착된 스파이샷은 중동지역에서 포착되었으며 출시가 임박해 위장막이 더욱 얇아지면서 디자인 윤곽이 더욱 뚜렷해 졌습니다.
제네시스 GV80 스파이샷
대형 크레스트 그릴은 G90과는 다르게 볼륨감 있는 라인으로 형성 되었으며 헤드라이트 역시 완벽히 분리된 쿼터 램프를 적용하면서 G90과는 또다른 이미지를 완성할 듯 보입니다. 거기에 헤드라이트 하단에 적용된 에어커튼과 범퍼 인테이크 그릴은 G90처럼 라디에이터 그릴이 길게 뻗어 있을것으로 추정 되었지만 따로 분리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스파이샷
후면부 디자인도 마찬가지로 전면부 헤드라이트와 동일하게 쿼터 테일램프를 적용하면서 통일성을 강조하고 있으며 G90에 적용한 새로운 디자인 요소보다 GV80의 완성도가 더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은 GV80 콘셉트 디자인을 토대로 제작하여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으며 콘셉트 디자인과 다른점을 크게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거기에 5-스포크 휠 디자인은 바깥쪽은 두꺼우며 안쪽으로 갈수록 얇게 디자인 되어 있어 바람게비 모양을 띄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실내
실내 인테리어는 플로팅 타입 12.3인치 크기의 와이드 디스플레이가 장차고디어 있으며 클러스터의 레이아웃에는 에어밴트가 위치해 있는 모습입니다.
센터페시아는 공조시스템을 표시해주는 공조 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양쪽에는 다이얼과 공조시스템을 조절할 수 있는 버튼들이 사이드와 상단에 위치해 있는 모습으로 제네시스에서는 생소한 디자인을 이루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80 콘셉트
GV80 콘셉트와 동일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비슷한 성향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센터부위는 수평으로 길게 뻗어 있으며 콘솔에 적용된 원형 컨트롤로도 양산형에 고스란히 적용 되었습니다. 변속레버는 정확하게 확인이 되지 않고 있지만 버튼식으로 장착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클러스터 역시 풀 디지털로 제작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네시스 GV80 콘셉트
오히려 콘셉트보다 양산형이 그릴과 헤드라이트 모두 커지면서 더욱 완성도가 높아졌으며 화려함보다는 우아함을 보여주는 GV80 입니다. 최대한 콘셉트 디자인을 고스란히 적용하려는 현대차의 노력이 엿보이며 실제로 드러난 모습을 확인하니 벤츠와 BMW와 견줄만큼 제네시스 브랜드의 성장이 엿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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