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해산물을 안 좋아하지만 유일하게 좋아하는게 꽃게 입니다. 꽃게탕과 양념게장을 좋아하여 잘 먹습니다. 그래서 양념게장을 먹고싶어 인터넷 검색 후에 정식집 말고 무한리필집을 찾았습니다. 정식집은 양도 적을뿐더러 가격도 비싼편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찾은곳이 시흥에 있는 무한 게장집입니다.

 

 

 

 

 

주소를 이전하여 건물이 새 건물입니다. 그래서 깨끗해서 기분도 좋게 먹을 수 있겠네요.

 

 

 

 

정식 메뉴가 무한리필입니다. 간장게장, 양념게장 둘다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무한리필이 14,000원이면 정말 싼편입니다. 다른곳에 전화해보니 17,000 ~ 18,000원 정도 그것고 무한리필이 안 되는데 가격이 더 비쌉니다.

 

 

 

원산지 표시입니다. 원산지 표시가 의무화 되고 거짓으로 적었을 시에는 영업정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거짓으로 적기 힘듭니다. 원산지 표시 주인분께서 굉장히 재밌게 써놓으셨습니다. 국내산과 중국산 섞음, 그래도 국내산도 섞여있어서 기쁘네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 편리합니다. 평일이기도하고 비가와서 한적합니다.

 

 

 

이사를 해서 많은 축하 화분들이 있습니다. 대박이 나시기를!

 

 

 

주방이 훤히 드러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위생상태가 확인 가능해서 손님들에게는 좋은듯 보입니다. 주방이 감춰져 있으면 위생상태가 확인 안 되기에 불안하지만 요즘은 이렇게 주방이 트이게 해서 많이들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정식 한상차람입니다. 반찬과 샐러드도 맛있네요. 양념개장이 생각보다 너무 맵습니다. 맛은 당연히 맛있습니다!

반찬들도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네요~!

먹음직 스러워 보이나요? 밥은 조금씩 잘 배분해서 드셔야 됩니다. 게장을 많이 먹기 위해서는 1공기로만 떼워야하기 때문이죠.

저는 양념게장을 3접시를 비웠습니다. 더 먹을수 있었지만 가야할 일이 있어서 아쉬웠네요.

 

 

 

 

테이블이 많은 편이네요. 주말에는 많이 바쁠 듯 합니다. 아마 번호표를 뽑아야 할 지도... 맛집은 언제나 인기가 많지요.

게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한게장집 어떠신지요~ 맛도 보장 가격도 보장이 되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