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에서 더 블랙 에디션2 카드를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기존 더 블랙카드보다 연회비가 더 비싸졌으며 달라진 혜택들은 무엇이 있을까요?

상위 0.05%를 위한 더 블랙 에디션2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연회비

더 블랙 에디션2는 상위 0.05%를 위한 카드로 VVIP만을 위한 카드입니다. 더 블랙 에디션2는 사회적 지휘, 명예, 권력이 있는 분들을 위해 존재하는 갑부만을 위한 카드입니다.

카드사 프리미엄 카드 중 가장 많은 연회비를 갖추고 있는 더 블랙 에디션2. 기존 더 블랙 카드보다 50만원 더 비싸진 에디션2 카드 연회비는 250만원으로 다른회사 프리미엄 카드와 차별화된 혜택을 갖추고 있습니다.

3가지 바우처 제공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프리미엄 카드들의 가장 큰 특징은 연회비 이상의 바우처를 제공해줍니다. 바우처만으로도 연회비는 뽑아내는 셈이죠.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역시 3가지의 바우처가 제공됩니다.

럭셔리 바우처: 키톤, 에르메넬질도 제냐, 브리오니,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투미 이용권

호텔 바우처: 특 1급 호텔 이용권

쇼핑 바우처: 신라 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

총 3가지의 바우처가 주어지는데 럭셔리 바우처는 그 해당매장은 혼자서 이용 할 수 있는 이용권입니다. 손님이 없이 나 혼자만의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말이죠. 말로만 들었지만 이러한 바우처가 존재하니 다른 프리미엄 카드와는 급이 다른 카드라는걸 알 수 있겠네요.

★연 1회 제공되는 the Black Edition2 바우처는 카드 발급 초년도에는 발급 후 200만원 이상 이용 시, 2차년도 이후에는 전년도 이용금액 1,500만원 이상 이용시 제공됩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는 24시간 대기하고 있는 전화상의 개인비서가 존재합니다. 개인비서는 회원을 대신해 예약이나 내가 찾아달라는 것을 찾아주는 그런 일들을 도맡아 하고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 역시 회원을 대신해 특별한 여행지, 휴향지 등 대신 찾아주고 예약해 주는 서비스이며 해외 각 도시를 대표하는 최고급 호텔 및 레스토랑, 문화 컨텐츠, 갤러리, 뮤지엄 등 예약까지 해줍니다.

리워드 서비스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연간 이용금액 1억~5억원 이상)에 따라 현대카드 PRIVIA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연간 이용금액은 저년ㄴ도 1월 1일 ~ 12월 31일까지의 THE BLACK(본인+가족+법인카드) 이용금액

※본 이용권은 PRIVIA에서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이용권에 명시된 금액만큼 사용 가능.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대한항공에 한해서만 1,5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대한항공은 1,500원당 1마일리지이지만 아시아나 항공은 1,000원당 1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M포인트형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업종별로 최소 0.5%, 최대 2%까지 적립됩니다. 가장 많이 적립되는 곳은 대중교통, 문화생활, 레스토랑을 이용하면 최대 2% 적립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현대카드 더 블랙 에디션2

항공권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는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 업그레이드, 아시아나 항공은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업그레이드, 와 마일리지 추가 또는 동반 1인 50% 할인이 가능합니다(택 1)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내 마타나 골프 무료 이용.

※PRIVIA 이용내 국내외 항공권 10% 할인

※인천국제공항 무료 발레파킹

골프 서비스는 제휴 골프장 주중에는 더 블랙 에디션2 회원을 우선적으로 우대해드립니다. 경기도 남양주 및 용인권 제휴 골프장을 이용했을 경우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씁니다. 또한 골프장 회원권을 소지하고 있으며 골프장 부킹 요청시 대행 해드리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상위 0.05%만 누릴 수 있는 현대 더 블랙 에디션2 카드. 상위 0.05% 고객일수록 사용금액대가 높아지기 때문에 연회비의 몇배나 되는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중요한 고객이며 이를 놓치지 않기 위해 새롭게 출시된 초 프리미엄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발급받게 초청된다면 최고의 권위가 아닐까요?

2020/02/28 - [신용, 체크카드] - 신한 VVIP 카드 더 프리미어 골드 에디션

2019/11/21 - [신용, 체크카드] - 국민 최상위 프리미엄 카드 TANTUM(탠텀) 카드

2017/07/04 - [신용, 체크카드] - 현대 퍼플카드 혜택과 발급조건

2017/07/03 - [신용, 체크카드] - 현대 레드카드 혜택을 알아보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