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의 스포츠세단인 G70이 2019년 모델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기아의 스팅어가 먼저 출시하였지만 스팅어의 판매량을 넘어선 제네시스 G70.

새롭게 연식변경을 하면서 주목할만한점은 무엇일까요?


세계최초! 3D 클러스터 적용

2019 제네시스 G702019 제네시스 G70 3D 클러스터

세계최초로 3D 클러스터가 제네시스 G70에 적용되었습니다. 3D 클러스터를 적용하여 IT기술 성능, 운전자 편의성까지 향상시켰습니다. 별도의 안경 없이 운전자의 눈을 인식해 다양한 주행 정보를 3D로 구현하는 첨단 신기술 입니다.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2D와 3D를 선택할 수 있으며 테마 화면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2.3인치 3D 클러스터는 스테레오스코픽 3D 기술을 적용해 표시 정보를 3차원으로 제공하는 차세대 장치입니다.


HTRAC(AWD)를 선택할 경우 차동기어 제한장치 적용

2019 제네시스 G702019 제네시스 G70 HTRAC(AWD)

3.3 터보 모델에서 HTRAC(AWD)를 선택할 경우 기계식 차동기어 제한장치(M-LSD)가 동시에 적용되는 '다이내믹 AWD 시스템'을 신규 도입 했습니다.

다이내믹 AWD 시스템은 전후 구동력 배분 시스템(AWD)과 좌우 구동력 배분 시스템(M-LSD) 통합 제어를 통해 동급 최고 수준의 주행성능을 선사합니다.

거기에 3.3 터보 스포츠 모델에는 19인치 다크스퍼터 휠을 새롭게 추가 하였으며 기존에 있던 18인치 휠의 커러를 라이트 실버그레이로 변경해 디자인의 퀄리티를 높였습니다.

그리고 3.3 터보 모델에만 적용되던 '에코 코스팅'을 전 모델에 기본적용하여 상품성을 강화하였습니다.(에코 코스팅 : 페달 조작 상황별 변속기 제어로 주행 연비 개선)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 신규 탑재

2019 제네시스 G702019 제네시스 G70 스마트 전동 트렁크

스마트 전동식 트렁크를 새롭게 탑재하였으며 외부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 순환 공기를 반복 필터링해 실내 공기를 정화하는 공기 청정 모드, 고화질 DMB(해상도 1,280 x 720), 전동식 파킹 브레이크(오토 홀드 기능 포함) 등 고객들이 제일 많이 선호하는 기능을 전모델이 기본적용 시켰습니다.


2019 제네시스 G70 가격

2019 제네시스 G702019 제네시스 G70

가솔린 2.0 터보 : 어드밴스드 3,710만원, 엘리트 3,956만원, 스포츠 패키지 4,241만원

디젤 2.2 : 어드밴스드 4,025만원, 엘리트 4,300만원

가솔린 3.3 터보 스포츠 : 엘리트 4,511만원, 프레스티지 5,228만원

옵션상품을 기본적용을 시키면서 소폭 가격 상승한 트림도 있지만 가격이 오히려 하락한 트림도 있습니다.


2019 제네시스 G702019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70 연간 판매목표인 15,000대에 조금 못미치는 월 1천대가량의 판매량으로 약간 못미치는 판매량이지만 그래도 세단의 판매량이 악화된 현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G70보다 먼저 출시한 스팅어보다 3D 클러스터를 적용한 것은 제네시스라는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이름때문에 먼저 적용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세단이나 스포츠카에 대한 많은 출시를 하기를 기대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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