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cls 3세대 모델 풀체인지를 준비중입니다. 현재는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판매중입니다. cls 클래스는 쿠페세단을 담당하고 있으며 가격대는 8천만원에서 1억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바꼈는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헤드 라이트를 보면 각진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그릴도 각진 모습이 보이시나요? 이번모델은 날렵함이 많이 보이는 모델입니다.  휠은 그렇게 멋져 보이지는 않습니다. 헤드라이트는 요즘 대세인 풀 LED를 사용 합니다.

맨 아래 사진은 테스트 하고 잇는 차량입니다. 그릴까지 감춰진 모습이네요.

 

 

 

 

 

CLS 풀체인지에서는 파노라마가 옵션에 추가되는듯 합니다. 요즘 스포츠세단에는 A에 사이드미러를 장착하지 않고 도어에 조금 낮게 장착합니다. 아마도 스포츠세단이므로 차체가 많이 낮다보니 더 낮게 자리 잡는듯 보입니다.

도어는 프레임리스 도어를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한다고 합니다.

 

 

 

 

 

 

기존 모델은 벤츠의 트레이드 마크라고 할수 있는 불꽃 모양의 테일램프가 완전히 바뀌어 버렸다는 것이 신선합니다. 각 클래스 별로 같은 테일램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테일램프 역시 요즘 많이 사용하는 트랜드를 체택하였습니다. 머플러는 일체형 듀얼 머플러가 장착 되어 있습니다.

 

 

 

 

 

 

이런 모양의 테일램프라고 보시면 됩니다. 날렵하면서 얇은 디자인의 테일램프 입니다.

 

 

 

 

기존 모델과 전혀 다른 디자인의 실내입니다. 디스플레이는 대폭 커졌으며 벤츠의 상징인 센터페시아의 에어컨 송풍구 4개가 보입니다. 변속기 레버 또한 기존 변속 방식이 아닌 원형 형식의 방식입니다. 랜드로버에서 사용하고있는 방식입니다. S클래스에도 동일하게 적용 되는걸로 봐서는 전 시리즈도 같은 방식으로 체택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계기판도 LED 계기판으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스포츠 세단을 좋아하기에 정말 기다려지는 모델입니다. 벤츠는 이제 부의상징이 되어버렸습니다. 제가 봐도 탐나는 브랜드입니다.

가격은 지금보다는 가격이 조금더 오른 8천 후반대에서 1억 중반대까지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듭니다.

꽁꽁 베일에 감춰져 있어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메르세데스 벤츠.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여 고객층을 얻기 위함일지 모델이 공개되기를 기다려 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