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백화점 매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매출에서 본점 매출이 가장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롯데백화점이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그만큼 MVG, VIP 등급에 도달하면 혜택을 많이 볼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MVG, VIP 선정 기준

롯데백화점 MVG 선정기준
롯데백화점 MVG 선정기준

롯데백화점은 MVG와 VIP로 나뉘는데 VIP는 가장 낮은 등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VIP, VIP+로 나뉘면 각각 400만 원, 800만 원 이상 사용했을 때 주어지는 등급입니다.

MVG부터가 상당히 많은 금액을 사용한 고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VG-ACE, MVG CROWN, MVG PRESTIGE, LENITH, AVENUEL 순으로 나뉘며 각각 2천만 원, 4천만 원, 6천만 원, 1억 원 이상 사용해야 하는데 그중에 가장 높은 등급의 에비뉴엘(AVENUEL)의 선정 기준 금액이 명시되어 있지 않는데요. 아마도 상위 0.1% 고객들로 이루어졌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등급별 혜택 기준

롯데백화점 MVG 선정기준
롯데백화점 MVG 선정기준

AVENUEL, LENITH, MVG-PRESTIGE 등급은 라운지, 발렛파킹, 무료주차 전점에서 가능하며, 무료주차는 영업시간 내내 주차 가능합니다.

MVG-CROWN등 무료주차가 전점 일 5시간, MVG-ACE는 전점 일 3시간 가능하며, 라운지 발렛파킹은 자신이 해당하는 소속점에서만 가능합니다.

VIP+, VIP 등급은 무료음료 각각 소속점 월 30회, 월 10회로 이용 가능하며, 무료주차는 연간 사용금액 1,500만 원 이상인 회원에 한에서만 가능합니다.

AVENUEL, LENITH, MVG 우수전용 고객 서비스

롯데백화점 MVG 선정기준

AVENUEL, LENITH, MVG 모두 공통으로 받는 서비스는 10% 할인, 퍼스널 쇼핑, 스타 멤버쉽, 기념일 축하선물, 문화센터 50% 할인, 롯데 제휴사 할인 혜택, 해외 백화점 VIP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VIP+, VIP 고객 전용 서비스

롯데백화점 MVG 선정기준

5~7% 할인, 문화센터 20% 할인, VIP BAR 이용, 제휴사 할인혜택들이 있습니다. EVENUEL, MVG와 큰 차이 없어 보이는 서비스인데요. 실질적으로는 많이 차이가 없어 보이지만 피부로 느껴보면 꽤 많은 차이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등급인 AVENUEL 등급은 알려지지 않은 혜택이 훨씬 많은걸로 알고 있죠. AVENUEL 고객 초청행사, 신상품을 먼저 볼 수 있는 행사 등 다양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2020/07/14 - [쇼핑] - 현대백화점 VIP등급별 사용금액 기준 알아보자

2020/02/28 - [신용, 체크카드] - 신한 VVIP 카드 더 프리미어 골드 에디션

2018/05/25 - [쇼핑] - 신세계 VIP 등급별 선정기준과 혜택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