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의 미드 픽업트럭인 콜로라도가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하고 얼마 안 지나 국내에도 출시되었습니다. 쌍용차의 픽업트럭은 렉스턴 스포츠가 큰 인기를 끌면서 국내에도 픽업트럭 시장의 성장성을 보고 수입차 픽업트럭이 국내에 줄지어 들어오고 있습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는 기존 모델 대비해서 좀 더 근육질적인 디자인으로 바뀌었습니다. 밋밋했던 듀얼 포트 라디에이터 그릴이 새로운 패턴이 적용되어 좀 더 세련된 이미지를 갖추고, 범퍼 디자인도 스키드 플레이트처럼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묵직한 이미지와 더불어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전면부는 디자인 변경이 이루어졌지만 후면부 디자인 변경은 없었는데요. 그래도 콜로라도라면 크게 아쉬울 부분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콜로라도는 100년이 넘는 픽업트럭 기술력을 갖춰 국내에서도 명성이 자자하며, 기술력도 인정받은 오프로드 전용 픽업트럭입니다. 가격도 상당히 착하게 책정되고 물량만 뒷받침해준다

면 어느 정도 판매량은 꾸준하다고 볼 수 있는 모델입니다.

리얼 뉴 콜로라도에는 턱시도 블랙, 퓨어 화이트, 애쉬 그레이에서 2가지 컬러를 더한 페리 팝 레드, 토파즈 블루가 추가되었으며, 오프로드에 최적화된 17인치 실버 메탈릭 알로이 휠과 올 터레인 타이어가 기본으로 탑재됩니다.

스페셜 에디션 Z71-X 미드나잇! 프리미엄을 더하다

이제는 픽업트럭을 화물차량으로만 보지 않고 일반 승용가 겸용으로 생각하시는 소비자들 위한 프리미엄 트림을 더했습니다. Z71-X 미드나잇 트림은 프리미엄 Z71 도어 배지, 블랙 외장 컬러, 17인치 글로스 블랙 알로이 휠, 블랙 휠 캡, 페인티드 블랙 프론드 그릴 바, 블랙 크롬 머플러 팁을 더해 블랙 Z71 미드나잇에 프리미엄을 더했습니다.

또한 Z71-X 트림에는 Extreme-X 기본 품목에 더해 안정적인 내리막길 주행을 돕는 '힐 디센스 컨트롤(Hill Decent Control)'과 오프로드 주행 시 파워트레인 주요 부위를 보호하는 '트랜스퍼 케이스 실드(Transfer Case Shield)' 스마트폰 무선 충전, 고화질 후방카메라, 크롬베젤 리모트키, 음성인식을 지원하는 8인치 고급형 쉐보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첨단 안전 사양은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되었습니다. 안전 사양을 좀 더 추가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가격도 거의 변동이 없다고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선택옵션 폭을 많이 줄여 멀티미디어 팩 1가지로 통합으로 적용했습니다. 멀티미디어 팩은 BOSE 프리미엄 사운드(엠프, 7 스피커), 내비게이션 시스템, 고급형 쉐보레 인포테인먼트(8인치 고해상도 컬러 터치 스크린, 음성인식 기능), 4.2인치 슈퍼비전 클러스터, 고해상도 후방 카메라가 적용된 옵션입니다.

2020/09/14 - [자동차/예상도] - K3 페이스리프트 예상도 및 스파이샷

2020/09/15 - [자동차/신차] - 신형 현대 올 뉴 투싼 최초공개! 가격표 따져보자

2020/09/02 - [자동차/이야기] - 신형 카니발 내수와 북미형 차별. 차이점은?

2020/09/04 - [자동차/예상도] - 기아차의 새로운 전기차 CV 예상도

2020/08/31 - [자동차/스파이샷] -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진짜일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