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에 갑자기 먹고싶어진 조개구이. 그래서 어디 맛있고 무한리필집이 없을까 하면서 찾던도중 너무 먹음직스럼 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송도 조개창고. 이곳은 무한리필뿐만 아니라 조개도 내 맘대로 나 먹고싶은대로 골라 담아 올수 있습니다. 여기가 가장 큰 메리트였습니다. 그래서 바로 차를 타고 달려온 이곳 송도 조개창고.

 

 

가격도 참 착합니다.  1인당 25,000원에 무한리필이라니요. 이정도 가격이면 왠만한 무한리필집이 아닌 조개구이집도 50,000원이 넘는 금액이 많습니다. 무한리필집이 50,000원이라면 비싸다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무한리필집이 아닌 일반집도 50,000원은 족히 넘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개창고는 모든걸 셀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셀프로 한다고해서 직원이 적은것도 아니고 직원들도 많습니다. 저희가 처음이라 잘 모르는데 중간중간와서 팁도 알려주시고 친절하셔서 더욱 마음이 갔던 조개창고였습니다.

셀프도 셀프 나름이지만 조개까지 셀프라니 더욱 신기했습니다. 조개도 셀프면 내가 먹고싶은 종류만 셀프로 담아갈 수 있으니 신기도 하지만 직접 싱싱한 살아있는 조개들을 눈으로 확인까지 할수 있어서 일석 이조. 원하는것도 골라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많은 테이블을 가지고 있습니다. 족히 20테이블은 돼 보이는데 그래서 그런지 여기서도 회식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만약 테이블이 부족하다면 회식을 하고싶어도 못할 수 있는데 송도 조개창고는 그럴걱정은 없어 보입니다. 저도 회사에서 회식할때 다음에 여기나 추천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음료와 주류도 모두 셀프. 저는 음료랑 주류는 셀프인게 더 편하더라고요. 양껏 먹을수 있습니다.

 

각종 야채와 채소도 다양하지만 더군다나 더 신기한 점은 조개집 셀프코너에 고기가 있다는 것이죠. 저도고기를 좋아하지만조개로 뽕을 뽑기위해 고기는 안 먹기로 하고 그냥 거의 조개만 주구장창 먹었습니다.

 

여기에는 콘치즈, 스파게티, 치즈소스 등등의 각종의 다양한 에피타이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런 조개집 요즘에 찾아볼 수 있나요? 이런집은 처음본것 같습니다. 저는 콘치즈를 좋아해서 보통 가면 2~3번은 리필해먹는데 눈치가 보였지만 여기에서는 눈치볼 필요가 전혀 없어 셀프바에 장점입니다.

 

 

에피타이저에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역시 라면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식품 입니다. 하지만 라면은 2,000원이라는 함정이 있네요..

 

다들 살아 있어서 계속 숨을 쉬는데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맛도 얼마나 맛있는지 적극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불판을 보시면 왼쪽 부분이 가장 쎈불이고 옆에 사이드메뉴 있는곳이 약한 불입니다. 쎈불에 다 하시고 약한불에 옮겨서 드시는 방식이 타지 않고 먹을수 있겠습니다.

요즘은 무한리필집이 많지만 효율적이며 합리적인 가게를 찾지 힘들뿐더러 저렴한 곳을 찾기 힘듭니다. 경제가 어려워서 조금이라고 아껴야 되는데 먹고는 싶으니 송도 조개창고는 바로 이곳이 제격인듯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개의 살아있는 모습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