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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스턴마틴의 첫 SUV인 DBX 테스트카를 공개한 후 드디어 예상도 역시 공개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애스턴마틴 역시 SUV의 시장의 성장을 무시할 수 없기에 람보르기니가 우르스를 출시한 것처럼 애스턴마틴 역시 SUV 모델을 출시 안 할수가 없었겠죠. 애스턴마틴이 경영난을 겪고 있어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시점에서 SUV를 선택한게 정말 잘한 선택입니다.
2020 애스턴마틴 DBX 스파이샷
실제로 테스트카의 이미지를 컨셉트와 비교를 해보면 상당히 다른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위장막을 벗겨지기전까지 알 수 없기때문에 스포츠카의 명성이 자자한 애스턴마틴을 기대가 안 할수가 없죠. 슬림한 헤드라이트,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디자인이 돋보이지만 컨셉트카 이미지와 상반된 디자인입니다.
2015 애스턴마틴 DBX 컨셉
실질적으로 라디에이터 그릴 윤곽은 동일하지만 수평으로 길게, 슬림하게 뻗은 헤드라이트 디자인이 많이 다른 디자인이면서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은 다른 모습이지만 실제 양산차에서는 동일한 디자인으로 적용되지 않을까 예상되고 있습니다. 포그램프는 삭제되고 에어 인테이크로 대체되었습니다. 에어 인테이크 역시 조금더 세련된 디자인으로 적용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운 부분 중 하나이죠.
그렇다면 양산차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애스턴마틴 DBX 예상도
위장막을 벗은 모습은 굉장히 세련된 모습으로 바뀐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상도를 살펴보면 헤드라이트 디자인이 컨셉카와 상당히 흡사해진 모습이며 라디에이터 그릴, 포그램프 디자인이 실제 양산카와 흡사한 모습이며 보닛까지 졸게 디자인된 모습이 컨셉카를 상당히 닮은 모습입니다. 테스트카에서 실망했던 모습과는 달리 양산차의 모습과 흡사한 모습에 흐뭇해지는 모습이죠.
2015 애스턴마틴 DBX 컨셉
리어 디자인도 콘셉카와 흡사하면 좋겠지만 아직까지는 프런트 디자인에 비해 리어 디자인이 다소 평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있습니다. 컨셉카에서는 서로 연결된 트랜드를 적용하여 세련되었습니다.
2020 애스턴마틴 DBX 스파이샷
하지만 양산차에서는 원형 디자인의 테일램프는 이게 DBX 컨셉카의 다자인에서 전혀 벗어난 모습으로 실망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직 DBX의 양산차의 실제 모습이 아니길 바랄뿐이죠. 실제로 양산된 DBX의 모습은 실제 콘셉트카에서 많이 다른모습이 아니길 바랄뿐입니다.
애스턴마틴의 판매부진을 만회할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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