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이 두번째 테스트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이제는 점차 BMW 3시리즈의 풀체인지가 다가오고 있는걸 실감할 수 있습니다.

몇달전에 BMW 3시리즈의 1,000만원의 대폭 할인 프로모션으로 외제차 판매량 1위를 한적도 있었습니다.

BMW에서는 재고를 처리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진행하였었죠.

출시일이 점점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BMW 3시리즈는 국내 수입차부문에서 TOP 5위에 항상 랭크되어 있는 차종입니다.

그럼 BMW 3시리즈 풀체인지 모델을 살펴보겠습니다.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어두운 색상의 위장막을 하고 있는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모습입니다. 얼마전에는 풀체인지 예상도도 공개가 되었었죠.

G20의 코드명을 가진 3시리즈는 준중형 세단의 벤치 마크 대상이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벤츠와 캐딜락 조차도 캐치업 모드로 남겨두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2019 BMW 3시리즈 플랫폼은 2016년 7시리즈에 대뷔한 이후 2017년 5시리즈에 적용된 여러 재료로 제작된 CLAR 모듈식 디자인일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알류미늄, 마그네슘과 같은 경량 재료가 통합되어 있으며 7시리즈의 경우 탄소 섬유 강화 플라스틱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3시리즈에 적용한 CLAR 플랫폼은 40kg이 넘는 경량화를 실현할 것입니다. 그리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배터리 전기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할 것입니다.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풀체인지 되는 3시리즈는 진화론적 스타일링의 디자인이 채택된듯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전장은 더욱 길어진듯한 모습과 전폭은 더 넓어진 모습으로 보입니다.

풀체인지 되는 3시리즈는 재규어 XE 모델과 같은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출시를 해야 될것입니다.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아쉽게도 실내디자인은 많이 알아볼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예측 가능한건 현재 BMW 5시리즈, 7시리즈와 같은 실내 패밀리룩을 할 것으로 보이는 거죠.

다만 아쉬운 부분은 센터페시아에 위치한 에어밴트 디자인이 다소 밋밋한 느낌인 것이죠. 그리고 BMW에서도 드디어 FULL LCD 클러스터가 장착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음성 활성화 및 제스처 컨트롤이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될 것입니다.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BMW 3시리즈 풀체인지는 현재와 같은 파워트레인 4기통 및 6기통 엔진을 그대로 출시할 것으로 보이고 있죠.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디젤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엔진은 보편화 될 것이며 Power eDrive라는 이름을 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두개의 전기모터를 탑재합니다. 고성능 버전이 M3버전도 출시될 것이며 연료소비를 줄이기 위해 전기모터를 사용할 것입니다.

2019 BMW 3시리즈 모델은 올해 하반기 출시될 예정입니다.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실물 예상도.

2020 벤츠 GLC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2019 아우디 A1 풀체인지 위장막 거의 벗겨진 스파이샷

2019 벤츠 GLE 풀체인지 스파이샷. 점점 모습을 드러내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