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TV에 방영하는 맛집 탐방 프로그램이 많이 생겼지만 이제 그 맛을 가지고 토론까지 하는 프로그램이 생겼습니다.

토론이라고는 하기 그렇지만 각자가 먹어본 맛을 느낀대로 표현하는 토크 방식의 수요미식회가 있죠.

그래서 집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서울 북창동에 위치한 신성식당 굴보쌈을 먹으로 출발하였습니다.

굴이랑 보쌈이랑 과연 어떤 조합일까?하는 생각으로 도착.

 

가는길이 헷갈려 헤맸었는데요 웨스틴 조선호텔쪽 사거리에서 롯데백화점 반대방향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주차가 문제인데요. 웨스틴 조선호텔 앞에 보시면 노상 공용주차장이 있습니다. 10분에 1,200원으로 꽤 비싼편이라서 빠르게 드시고 나오시는게 좋습니다.

 

처음에 길을 잘 몰라서 주민센터쪽으로 들어가서 한참동안이나 헤맸습니다.

 

이쪽 안으로 쭉 가시다보면 세븐일레븐이 보입니다.

거기에서 우측으로 가시면

대복집이라는 식당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좌측으로 가면

 

신성식당이 바로 보입니다. 이렇게 코앞에 두고도 한 20분정도는 헤맸던거 같습니다.

간판에도 수요미식회 99회 방영이라고 적혀있네요. 역시 방송이 무섭긴 한듯 합니다.

 

입구에도 붙여있는 수요미식회 방영사진.

그리고 점심매뉴다 따로 판매하고 있는 메뉴판도보이네요.

 

들어갔더니 줄을 서 있는모습 안쪽 테이블이 얼마나있나 궁금해지는 순간.

 

생각보다 넓지 않은 내부 모습입니다. 공간이 많이 좁아서 먹기 불편해 보이는 모습이죠.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멘들이 있는데 그래도 주요 메뉴인 굴보밖에 눈에 안 들어오네요.

식사 메뉴에는 제육쌈밥이 맘에 들며 찜 종류도 많이 보입니다.

 

기본 반찬 메뉴들.

 

드디어 메인 메뉴인 굴 보쌈이 나왔습니다. 큰 접시에 예쁘게 담겨져 있는 굴 보쌈.

그리고 보쌈과 곁들어먹는 메뉴들.

 

이렇게 김치와 메뉴들을 곁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보쌈맛이 특별한 것도 아니고 굴 보쌈이라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며 조합이 나름 괜찮다는 것.

맛은 나쁘지 않고 괜찮은정도라고 할까요?

서비스로 주신 간재미 회무침.

약간 홍어 맛이 나서 홍어인가 했는데 간재미였습니다. 제 입맛은 아니였던 간재미 회무침. 남겨서 너무 죄송하더라구요.

 

메뉴의 아이디어는 정말 좋으며 보쌈맛도 나쁘지 않고 맛있는 편이라서 꼭 1번이상은 들릴만 한 곳입니다.

다만 테이블이 많지 않아 주말같은 경우는 아마도 기달려야 할것같았습니다.

평일인데도 줄을 서있는것을 보면 말이죠.

그래도 일반 생생정보통 같은 프로그램에서 보여주는 맛집보다는 수요미식회같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맛집찾는 방송이 더 믿을만한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