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도 TV에서 보면 맛집을 찾아다니는 프로그램이 한가득 있으며 또는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프로그램도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집을 찾으로 다니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죠. TV에서 보면 항상 맛있어보이니까요...

저도 그래서 맛집을 가봤는데 맛집이 아닌곳도 있기도 하고 실제로 리뷰를 잘 보고 가야하는 맛집들도 있습니다. 무작정 TV에서만 보고 멀리서 갔는데 큰 낭패를 보면 화만 솟아 오르죠.

그래서 저도 이렇게 직접 가보고 리뷰로 많이 알려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곳은 바로 신승반점인데요. 차이나타운에서 유명한 맛집이기도 하고 수유미식회에서도 방송출연을 하여 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백화점에서도 많이 입점하여 많은분들이 찾고 있죠. 그래서 차이나타운까지는 가기는 귀찮고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점을 찾았습니다.

 

지하 2층 푸드코트쪽에 위치한 신승반점 입니다. 신승반점은 유니짜장도 유명하지만 찹쌀탕수육이 아주 일품이죠.

 

대량 20 테이블 내외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말에 저희가 갔을때는 역시나 번호표를 뽑고 기다려야 했었습니다.

다행히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는 않고 10~20분 안에 테이블에 착석하였죠.

 

4인 테이블에 앉고 물은 따뜻한 보리차를 주었습니다. 저는 생수를 싫어해서 음식점에서 끓인물을 주면 얼마나 좋던지~

그리고 끓인물을 주면 뭔가 모르게 정성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요?

 

저는 옆집에서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어 돈까스를 포장해서 가지고와서 중국집에서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저는 볶음밥을 좋아하는데 신승반점에서 볶음밥은 맛이 없어 볶음밥은 먹지 않거든요.

볶음밥이 일반 우리가 중국집에서 나오는 볶음밥과 다르기도 하지만 맛도 별로 없어 여기서는 볶음밥을 먹지 않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찹쌀탕수육 입니다.

찹쌀로 만들어서 쫀득쫀득하고 아주 입에 촥촥 달라 붙습니다~!

저는 일반 탕수육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찹쌀탕수육 만큼은 정말 맛있어서 유일하게 먹는 탕수육입니다.

 

이게 바로 수요미식회에서 극찬한 유니짜장면 입니다. 간짜장처럼 짜장소스랑 따로 나오며 계란 후라이 하나가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며 더 맛있어 보이는 시각효과를 더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짬뽕을 시켰는데 짬뽕은 역시 국물맛 아닌가요? 짬뽕도 국물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면도 나쁘지 않았구요.

짬뽕에 밥말아 먹으면 아주 딱일 듯 보입니다~!

 

짜장면 면발이 아주 야들야들하니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맛도 짱이였습니다.

보통 제가 볶음밥을 많이 먹는데 여기오면 짜장면을 시켜먹지만 이번에는 돈까스가 왜이리 맛있어 보이던지 돈까스를 포장해 버렸습니다..

인천에 있는 차이나타운도 가봤지만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트에 있는 신승반점도 맛이 똑같았습니다. 저를 실망시키지 않더군요.

 

생각보다 많은 메뉴들이 있었네요. 하지만 거의 유니짜장이랑 찹쌀탕수육을 많이 드시지만 여기서 다른 메뉴들도 분명 더 맛있을꺼 같네요~!

다음에는 깐풍기에 도전해봐야겠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