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C클래스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고 다임러와 계약을 맺은 호펠레가 파나메리카나 그릴을 장착한 C클래스를 새롭게 제작하였습니다.

벤츠 C클래스 호펠레벤츠 C클래스 호펠레

AMG 모델에 적용하던 파나메리카나 그릴과 흡사한 그릴을 적용한 C클래스로 분위기가 확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벤츠 C클래스 호펠레벤츠 C클래스 호펠레

이 자동차의 이름은 '팬 아메리카나(Pan-Amerikana)'라는 이름을 가졌습니다. 팬 아메리카나의 큰 특징은 AMG에 적용된 수직 슬레이트로 디자인된 그릴덕분에 C클래스도 한껏 달라졌죠. 하지만 AMG 그릴인 파나메리카나 그릴 디자인을 적용했을뿐 크게 달라진 모습은 찾아보기 힘들죠. 호펠레의 엠블럼이 새롭게 적용된것 외에는 말이죠. 그리고 운전석 펜더에 적용된 HOFELE이라는 네이밍이 날림체가 적용되고 휠 디자인도 달라진점. 휠에 적용된 호펠 엠블럼이 장착된게 특징입니다.


벤츠 C클래스 호펠레벤츠 C클래스 호펠레

그리고 리어 디자인의 핵심인 테일램프 내부 디자인도 살짝 변경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기존 틀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는 모습입니다.

벤츠 C클래스 호펠레벤츠 C클래스 호펠레 실내

실내 인테리어는 크게 달라진 디자인은 없지만 약간의 소재와 새로운 기술들이 적용되었습니다. 알칸타라에서 제작된 블랙과 레드 2톤의 가죽 인서트를 적용했으며 도어문을 열었을때 탑승자를 맞이하는 스테인레스 스틸로 제작된 LED로 HOFELE을 비춰주는 도어스팟까지 적용했습니다.

그저 파나메리카나 그릴 적용과 HOFELE 뱃지, 테일램프 디자인이 변경된것 이외에 큰 차이가 없는데요. 그래도 그릴 디자인 디자인이 수직 슬레이트가 적용된 디자인만으로도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11/09 - [자동차/스파이샷] - 2021 벤츠 C클래스 풀체인지 스파이샷. 벌써부터?

2018/03/15 - [자동차/스파이샷] - 벤츠 C클래스 페이스리프트로 돌아오다. 제네바 모터쇼.

2019/01/23 - [자동차/스파이샷] -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실내 디자인 유출

2018/10/04 - [자동차/신차] - 2019 BMW 3시리즈 풀체인지 출시!

2019/01/23 - [자동차/신차] - 중국형 K3 디자인 포착. 수직형 그릴 적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