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의 준중형 SUV 코란도가 확 달라진 풀체인지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코란도는 현재 판매되고 있는 코란도C와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기존의 이미지를 모두 탈피 했는데요.

코란도 신형 티저코란도 신형 티저

디자인의 일부를 보여주는 티저에서는 마치 티볼리의 디자인과 흡사한 모습으로 티볼리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앞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쌍용 SUV 디자인이 티볼리를 기준으로 제작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코란도가 티볼리를 닮은모습이 새로운 SUV 패밀리룩으로 자리잡을듯한 모습입니다.

2018 티볼리2018 티볼리

티볼리와 흡사한 라디에이터 그릴과 레드라이트 디자인은 티볼리로 착각할정도로 흡사하죠. 실제로 디자인을 봐야 알겠지만 실제로 어느정도로 닮았을지도 상당히 궁금해집니다.


코란도 신형 티저코란도 신형 티저

리어디자인은 현재 전 제조사의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는 테일램프를 연결하는 디자인으로 제작된 모습처럼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테일램프 내부 디자인은 마치 입체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테일램프 하단에 적용된 크롬바 역시 독특한 디자인으로 코란도만의 디자인을 보여줄 듯 합니다.

코란도 신형 실내코란도 신형 실내

외부 디자인도 공개되었지만 실내 인테리어도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새롭게 공개된 코란도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해진 인터페이스를 구현하였습니다. 풀 LCD로 제작된 10.25인치 디지털 계기판은 내비게이션과 연동되어 운전자가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시야 방해를 최소화하였으며 더욱 커진 센터 디스플레이와 센터페시아에 적용된 공조시스템은 깔끔하게 배열되어 있습니다. 쌍용자동차는 '블레이즈 콕핏' 즉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적용하엿는데요. 최신 항공기 조정석에 앉은듯한 미래지향적 감성과 우수한 조작 편의성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코란도 신형 실내코란도 신형 실내

실내 인테리어는 3가지 뷰로 불리는데화려한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겸비한 스타일 뷰(Style VIEW), 동급에서 비교할 수 없는 첨단기술 패키지 테크 뷰(Tech VIEW), 즐거움과 신나는 라이플 스타일을 선사하는 다재다능함의 와이드 뷰(Wide VIEW)로 불리웁니다. 특히 실내 분위기를 조성해주는 무드램프도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2018 투싼2018 투싼

2018 스포티지 더 볼드2018 스포티지 더 볼드

투싼과 스포티지가 준중형 SUV 시장을 점령하고 있는 가운데 코란도가 새로운 경쟁 라이벌로 자리매김 할 것이며 2개 차종에서 코란도까지 합세하여 3개 모델이 경쟁체제로 돌입하여 소비자가 다양하게 차종을 고를 수 있지만 코란도가 새로운 혁신을 이뤄낼 수 있을까요? 코란도 신형은 즐거움과 신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다재다능함 Wide VIEW의 종합으로 '뷰티풀(VIEW:tiful)'을 표방합니다.

2019/01/29 - [자동차/이야기] - 코나 티볼리를 위협하는 쏘울 부스터?

2018/12/12 - [자동차/이야기] - 국내에서 스토닉보다 니로가 잘 팔리는 이유는?

2018/08/28 - [자동차/스파이샷] - 2019 스토닉 1.0 터보 출시! 경차 엔진 탑재는 옳은 선택일까?

2018/12/21 - [자동차/신차] - 폭스바겐 T-크로스 국내 출시 가능성은?

2018/10/10 - [자동차/신차] - 폭스바겐 첫 소형 SUV 티록! 소형 시장 노린다

2018/08/31 - [자동차/스파이샷] - 2020 쉐보레 트랙스 풀체인지 스파이샷. 1.3 터보엔진 적용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