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의 대형 SUV 트래버스가 디자인 성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에도 트래버스가 올해 입고될 예정에 있는 가운데 부분변경을 준비중인데요. 포착된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위장막은 프런트 전면을 완벽하게 가려진 모습을 볼 수 있지만 그릴 부분에 망사 위장막이 있어 살짝 디자인을 엿볼 수 있습니다. 트래버스에도 작년에 공개된 블레이저 디자인과 유사한 듀얼 포트 그릴이 적용된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중형 SUV 블레이저가 공개되고 준중형 SUV 트레일 블레이저도 블레이저에 적용된 듀얼 포트 그릴이 적용되면서 새로운 SUV 패밀리룩을 완성하였습니다. 트래버스 역시 SUV 라인업의 패밀리룩을 완성하기 위해 새로운 듀얼 포트 그릴을 적용할 것이 확실하죠.

측변에 변화는 달리 보이지 않으며 새로운 듀얼 5-스포크 블랙 휠이 보입니다. 기존 휠보다는 훨씬 깔끔하며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후면부 디자인에도 범퍼와 테일램프 디자인이 상당히 많은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특히 테일램프 디자인이 완전히 다른모습으로 보입니다. 보통 그래픽을 새롭게 변경하는 경우가 많지만 테일램프 디자인 자체를 완벽히 바꾸어 버렸죠.


새롭게 변경된건 그릴뿐만이 아닙니다. 사진 기준으로 우측에 위장막 사이로 보이는 후드 바로 밑쪽, 즉 헤드라이트 상단에 적용된 새로운 수평형 DRL(주간주행등)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헤드램프 하단에 'ㄴ'자 디자인을 적용했지만 이번에는 DRL을 상단으로 올리면서 헤드라이트 디자인도 테일램프처럼 완전히 변경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 트래버스는 중형 SUV 이쿼녹스와 같은 순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었지만 페이스리프트에는 블레이저처럼 공격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블레이저가 출시되면서 상당히 많은 인기와 호평을 받은 가운데 트레일 블레이저가 출시되고 트래버스까지 블레이저룩을 완성하면 쉐보레 SUV룩을 완성하게 될 것입니다.

2019/04/26 - [자동차/신차] -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출시. 트랙스 후속과 동일할까?

2019/03/27 - [자동차/신차] - 신형 캡티바 공개. 남다른 디자인을 뽐내는 쉐보레 SUV들

2018/06/24 - [자동차/신차] - 쉐보레 블레이저 미국에서 공개. 새로운 디자인

2019/01/11 - [자동차/신차] - 2020 포드 익스플로러 풀체인지 공개!

2019/01/21 - [자동차/이야기] - 올해 대형 SUV가 판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