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에서 '2018 디트로이트 오토쇼'를 통하여 2019 포드 머스탱 불릿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에 있던 포드 머스탱도 인기가 많았는데 저는 왜 인기가 많은지 그렇게 이해가 되지 않았었습니다.

근데 이번에 출시한 '머스탱 불릿'을 보니 왜 남성분들이 머스탱에 열광하는지를 알것 같았습니다.

그럼 머스탱 불릿을 만나보겠습니다.

 

1968년 영화 '불릿' 50주년을 기념하기위해 제작된 '포드 머스탱 불릿 리미티트 에디션' 모델입니다.

영화 '불릿'에서 포드 머스탱과 닷지 차저의 추격전이 가장 명장면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장 좋아하는 장면으로도 꼽힙니다.

 

이번에 공개된 '2019 포드 머스탱 불릿'은 영화에서처럼 하이랜드 그린 색상을 그대로 적용하면서 출시를 하였습니다.

기존 머스탱과는 다르게 엠블럼과 머스탱 로고가 박혀있지 않습니다. 엠블럼이 없어서 디자인은 더욱 깔끔해 졌으며  로고가 없지만 포드 머스탱인지 단번에 알아 차릴 수 있습니다.

 

'2019 포드 머스탱 불릿'은 5L V8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최대출력 475마력, 최대토크 58.0토크 최고시속 263km/h를 발휘합니다. 기존 2018 머스탱보다 13마력 상승하였고 최고시속도 상승하였습니다.

 

기존 머스탱 로고를 뺀 대신 불릿 로고가 삽입되었습니다. 그리고 머스탱에서 선택옵션은 단 3가지. 네비게이션과 사각지대 감지 시스템 등이 포함된 일렉트로닉스 패키지,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인 마그네라이드(MagneRide), 레카로에서 제작한 블랙 가죽시트 이렇게 3가지가 가능합니다.

 

휠은 19인치 5-스포크 알류미늄 휠을 장착하였습니다. 브레이크는 브램보를 사용하여 제동능력도 향상되었습니다.

 

기존 과 크게 달진건 없지만 센터 에어벤트 사이이에 2개의 게이지가 생겼으며 스티어링 휠 로고 또한 '볼릿'로고로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도어 손잡이에는 무드조명, 컵홀더까지 파란색상의 무드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대시보드와 센터콘솔에는 검은색 가죽으로 덮었습니다.

 

시트는 'RECARO' 버킷시트를 사용하였으며 그린컬러의 스티치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을 한껏 살렸습니다.

 

'2019 포드 머스탱 불릿'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몇대가 한정판매 될지 아직은 모릅니다. 하지만 하이랜드 그린 색상이 기존의 색상들보다 더욱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거듭났으며 불릿 로고또한 기존에 없는 로고로 신선함으로 다가옵니다.

'2018년 포드 머스탱 불릿'은 여름 북미시장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판매 된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