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풀체인지 이후 약 3년만입니다. 풀체인지 이후 중형 suv에서 싼타페를 제치고 1위를 굳건히 지켜왔습니다. 하지만 르노 qm6와 코란도의 반격으로 판매량이 작년에 비해 줄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빠른 페이스리프트를 선택했습니다.
요즘은 빠른 신차 출시를 해야 시장에서 선전할 수 있습니다.

 

판매율을 올리기 위해 빠른 페이스리프트를 선택했습니다.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정말 좋은 일이기도 하지만 먼저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가슴 아픈 일 입니다. 페이스리프트 소식은 좋지만 가격변동이 없을때의 말 입니다. 가격변동이 있으면 좀 생각해 봐야 할 일입니다.

 




헤드라이트는 k7과 동일하게 3구 LED로 적용될 것으로 보이며 전면센서는 번호판 밑에 위치해 보입니다. 안개등 또한 4구로 보이네요.

 




테일램프는 역시 대세대로 날렵해 졌으며 머플러는 1개밖에 보이질 않습니다. 듀얼트윈으로 나왔으면 하는마음입니다.
이 모델은 중간트림 정도로 보입니다.

 



옆모습은 어느정도일지 가늠이 되질 않습니다. 하지만 휀다부분에 튀어나오게 위장막이 씌워져 있는데 트릭일지 궁금합니다.
휠은 18인치로 보입니다.

 




주행중인 모습입니다. 테일램프는 합격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K5처럼 날렵하게 나왔으면 하네요.

 




이 사진은 트윈머플러가 장착 되어 있습니다. 테일램프는 점등이 되어 있지 않아 똑같은지 모르겠지만 두사진은 달라 보입니다.
마지막 사진에 사각머플러는 제가 좋아하는 타입입니다. 최고 트림에는 듀얼트윈 머플러가 장착 될꺼 같습니다.

아쉽게도 많은 정보가 있지 않습니다. 출시일은 7월에 공개후 7월 중순쯤에 판매될 예정입니다. 아마 페이스리프트 소식을 듣고 기다리시는 분들이 있을꺼 같습니다. 페이스리프트는 외관만 바뀌기는 것이기에 공개후 결정을 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ANS 카페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