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의 중형 세단인 XE 모델이 중간 업데이트인 페이스리프트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재규어 XE는 2015년에 공개 되었으며 약 5년만에 페이스리프트를 선보이게 됩니다. 재규어는 엠블럼이 바뀌고나서 잘 알아보지 못했는데요. 엠블럼을 바꾼게 저는 별로라고 생각합니다.

페이스리프트가 이루어질때 디자인의 변화폭이 좀 눈에 띄어야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지만 큰 변화가 없다면 많이 외면될 것입니다.

과연 디자인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까요?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위장막은 루프를 뺀 모든 부분에 감춰져 있습니다. 페이스리프트에서 가장 큰 변화를 가져오는 헤드라이트를 철저하게 감춰져 있습니다.

기존 모델보다 훨씬 슬림해진 헤드라이트를 이미지를 바꾸는데 큰 역활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이번에 보이는 스파이샷에서는 범퍼가 위에 사진과는 다른 모습입니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범퍼와 동일한 모습인데요. 범퍼 디자인은 2가지로 구분되는 것일까요?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지금 테스트중인 프로토 타입은 기존보다 많이 수정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제조사들이 많이 적용하고 있는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재규어 최초로 적용할 것입니다.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리어의 모습에서는 테일램프에도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전체적으로 디자인을 놓고 본다면 헤드라이트 빼고는 변화가 없다는 뜻이 되겠는데요.

그렇다면 판매량이 상승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스파이샷

그렇다면 파워트레인에서는 업데이트 된 모습을 볼 수 있을까요? 페이스리프트에서는 파워트레인에도 역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고 있죠.

2020 재규어 XE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2020 BMW 3시리즈 풀체인지와 캐딜락 CT5 모델과 경쟁할 것입니다. 두 모델 모두 풀체인지 모델로서 경쟁성에서 많이 뒤쳐지지 않을지 싶습니다.

 

소형 SUV의 인기가 높고 준중형 SUV 판매가 낮아진 이유

2020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스파이샷과 예상도. GV80을 닮은 모습

2018 현대 코나 일렉트릭 EV 드디어 공개~! 470km 주행가능한 소형 SUV 전기차

아우디 A7 풀체인지 공개

2019 벤츠 CLS 풀체인지 공개. 매끄러운 곡선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이자와 이용방법 알아보기. 마이너스통장 차이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